Itron Inc(ITRI) 수시 보고


Itron Inc(ITRI)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주)아이트론은 2023년 5월 11일 주주총회를 진행했으며 안건에 포함된 5개 제안이 모두 승인되었습니다. 회의 결과 세 명의 이사가 선출되었으며 Mary C. Hemmingsen, Jerome J. Lande 및 Frank M. Jaehnert는 회사의 향후 연례 회의까지 서로 다른 임기를 수행했습니다. 회사의 투자자들은 또한 경영진 보상에 대한 자문 결의안, 우리사주 매입 계획 수정안, Deloitte & Touche LLP를 2023 회계연도 독립 등록 회계법인으로 지정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또한 이사회는 18개월 동안 최대 1억 달러의 Itron 보통주에 대한 새로운 주식 환매 프로그램을 승인했습니다. 환매는 관련 증권법 및 시장 조건에 따라 공개 시장에서 이루어집니다.


Itron Inc(ITRI)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1% 내린 66.5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기술 및 서비스 회사인 Itron, Inc.는 전 세계적으로 에너지, 물 및 스마트 시티 공간의 운영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종단 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장치 솔루션, 네트워크 솔루션 및 결과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장치 솔루션 부문은 측정, 제어 또는 감지에 사용되는 하드웨어 제품을 제공합니다. 네트워크 솔루션 부문은 스마트 미터, 모듈, 엔드포인트 및 센서와 같은 통신 장치의 조합을 제공합니다. 네트워크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 특정 데이터를 획득 및 전송하기 위한 관련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결과 부문은 데이터를 관리, 구성, 분석 및 해석하여 의사 결정을 향상하고, 운영 수익성을 극대화하고, 자원 효율성을 높이고, 소비자, 유틸리티 및 스마트 도시에 결과를 제공하기 위한 부가가치의 향상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구현, 프로젝트 관리, 설치, 컨설팅 및 판매 후 유지 관리 지원 서비스와 클라우드 및 SaaS(Software-as-a-Service)를 제공합니다. 연장된 보증 또는 고객별 보증. Itron 브랜드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판매원을 통해 직접 제품을 판매할 뿐만 아니라 유통업체, 판매 대리인, 파트너 및 계량기 제조업체 대표로 구성된 간접 판매원을 통해 유틸리티 및 지방 자치 단체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Itron, Inc.는 1977년에 설립되었으며 워싱턴주 리버티 레이크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Itron Inc(ITR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