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H공사, '씨드큐브 창동' 오피스 임대 공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H공사, '씨드큐브 창동' 오피스 임대 공급
    서울주택도시공사(이하 SH공사)가 창동 창업·문화산업단지에 '씨드큐브 창동' 프라임급 임대 오피스를 공급한다.

    SH공사는 '씨드큐브 창동' 임대 오피스 8~16층, 연면적 2만 9,914㎡를 층 단위·구역별로 공급한다고 28일 밝혔다.

    지상 8층에서 지상 16층에 해당하는 2만9,914㎡의 경우 층 단위로 우선 공급하며, 지상 7층 이하는 창업기업과 지방자치단체에게 공급할 예정이다.

    미공급 잔여분은 중·소규모의 임차인에게도 공급한다.

    임대료는 계약면적 1㎡당 1만 7천 원 수준의 연임대료 최저입찰 예정가격이 책정됐다. 최고가 경쟁입찰에 따른 낙찰가격으로 월임대료를 재산정하게 된다.

    씨드큐브 창동은 이번에 공급하는 오피스 업무시설(지상1층~16층) 외에도 오피스텔 792실(지상6층~49층), 상업시설(지상1층~5층), 공영주차장 등을 갖춘 복합시설물로 올해 7월 준공 예정이다.

    해당 오피스 단지는 지하철 1,4호선과 GTX-C노선이 정차하는 창동역 트리플 역세권에 위치한다.

    또한 서울 동북권·경기도 의정부, 양주 등을 잇는 복합환승센터, 동부간선도로 등이 가까워 우수한 교통환경을 누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비드 및 SH공사 누리집에 게시되는 입찰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SH콜센터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양현주기자 hjyang@wowtv.co.kr

    ADVERTISEMENT

    1. 1

      정부 '100% 성과급' 수용…총파업 철회한 철도노조

      전국철도노동조합이 잠정 보류한 무기한 총파업을 철회했다. 정부가 기획재정부 공공기관운영위원회에서 코레일의 성과급을 2027년까지 단계적으로 정상화하는 방안을 의결하면서다.철도노조는 서울 광화문에서 열기로 한 총파업 ...

    2. 2

      동문건설, 서울 강서구 '염창역 동문 디 이스트' 입주 시작

        동문건설은 한국토지주택공사(LH) 참여형 가로주택 정비사업으로 시공한 서울 강서구 염창동 '덕수연립'을 성공적으로 준공하고 최근 입주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서울...

    3. 3

      1기 신도시 정비 속도…모든 구역에 '패스트트랙' 확대

      경기 분당(성남), 일산(고양), 평촌(안양), 산본(군포), 중동(부천) 등 1기 신도시 내 정비사업을 추진하는 모든 단지가 ‘특별정비계획 수립 패스트트랙’ 제도를 활용할 수 있게 된다. 3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