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나, 영화 ‘그녀의 취미생활’ 촬영 끝→‘화보 그 자체인 일상’

배우 김혜나가 건강미 넘치는 일상컷으로 근황을 전했다.

?

김혜나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휴가 중 여러 장의 사진을 오픈,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일상컷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

공개한 사진에는 영화 ‘그녀의 취미생활’ 크랭크업 후 필리핀에서 달콤한 휴가를 보내고 있는 김혜나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김혜나는 스쿠버 다이빙 후 건강미 넘치는 흑진주 피부를 뽐내며 바람을 만끽하고 있어,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

김혜나의 탄탄한 바디라인은 물론, 수준급의 스쿠버 다이빙 실력과 액티비티 취미에 팬들은 “포즈가 멋있네요. 역시 배우”, “유튜브 채널 개설해주세요!”, “고혹적이십니다”, “화보집 굿즈 가자” 등 솔직한 반응을 내놓고 있다.

?

영화 ‘그녀의 취미생활’ 촬영을 마치고 일상컷을 공개한 김혜나는 2001년 영화 ‘꽃섬’으로 데뷔해 ‘내 청춘에게 고함’, ‘거울 속으로’, ‘애월’, ‘긴 하루’ 등 작품성 있는 영화에 참여하며, ‘독립영화의 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배우다.

?

굵직한 연기로 브라운관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김혜나는 국내 미스터리 스릴러 서미애 작가가 쓴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그녀의 취미 생활’에서 혜정 역을 맡았다. 새 작품의 주연을 맡은 김혜나가 터트릴 연기 포텐에 영화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

김혜나는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 ‘그녀의 취미생활’로 찾아올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