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mble(BMBL)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2023년 3월 8일, Blackstone Inc. 및 Bumble Inc.의 창립자 Whitney Wolfe Herd와 제휴한 특정 매각 주주(총칭하여 "매도 주주")는 이전에 발표된 인수 공모를 완료했습니다. 회사는 매도 주주가 주식을 매도하여 어떠한 수익도 받지 않았습니다.


2023년 3월 2일자로 회사, Buzz Holdings L.P., Selling Stockholders, Citigroup Global Markets Inc. 및 Goldman Sachs & Co. LLC 간의 인수 계약. 표지 대화형 데이터 파일(내장




Bumble(BMBL)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2% 오른 20.8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umble Inc.는 북미, 유럽, 국제적으로 온라인 데이트 및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구독 및 인앱 구매 데이트 제품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을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이 회사는 월간 약 4천만 명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Bumble과 Badoo와 온라인 데이트 앱인 Fruitz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Bumble Inc.는 2014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Bumble(BMBL)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