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템페스트, 미니 3집 타임테이블 공개…22일 컴백 초읽기 시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템페스트, 미니 3집 타임테이블 공개…22일 컴백 초읽기 시작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 and ON(온앤온)'의 첫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가장 먼저 한빈과 화랑의 포토가 공개됐다. 두 사람은 소년의 부드러움과 와일드한 남성미를 넘나들며 템페스트만의 청춘을 표현했다. 특히 한빈 특유의 순수한 미소년 비주얼과 화랑이 갖고 있는 샤프한 이미지가 어우러져 팬심을 더욱 설레게 했다.

    카메라를 향해 해사하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의 유닛 이미지에 이 같은 비주얼 시너지가 극대화됐다.

    앞서 지난 7일 오후에는 컴백 타임테이블 이미지가 공개되며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먼저 8일 공개된 한빈과 화랑을 시작으로 오는 11일까지 다른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가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이후 트랙리스트, 리릭 포스터,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발매 D-1 포스터까지 풍성한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특히 18일에는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ON and ON'은 지난 8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샤이닝 업)'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전작을 통해 벅스 실시간 차트 전 수록곡 줄세우기는 물론 음악 방송 이틀 연속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한층 강력해진 팬덤을 증명한 바 있다.

    특히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캔 스탑 샤이닝)'을 통해 템페스트표 파워 청량 에너지를 각인시킨 만큼 이번 신보를 통한 진화된 콘셉트 소화력을 기대케 한다.

    한편 템페스트의 미니 3집 'ON and ON'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관세'영향…美12월 제조업활동 1년만에 최대폭 위축

      트럼프의 관세로 점철된 2025년에 미국의 제조업 활동은 1년만에 최대폭으로 위축된 것으로 나타났다. 신규 주문은 감소하고 투입 비용은 관세로 증가하면서 제조업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5일(현지시간) 공...

    2. 2

      美 투자 한국기업, 법인세 15% 미달해도 과세 안해

      미국 '인플레이션감축법(IRA) 보조금'을 받는 국내 자동차·배터리 기업이 글로벌 최저한세(15%)에 따른 추가 과세를 피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5일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와 주요 2...

    3. 3

      美증시,3대지수 모두 상승…에너지 주식 급등세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습과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 체포 이후 미국 증시는 상승세를 보였다. 원유 가격은 큰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월가는 이번 사태가 더 큰 지정학적 갈등으로 이어지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