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10년 전 가격으로"...AK플라자, '반값' 활 수꽃게 선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0년 전 가격으로"...AK플라자, '반값' 활 수꽃게 선봬
    AK플라자는 백화점 식품관에서 '활 수꽃게 할인전'을 이달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활 수꽃게를 10년 전 가격인 1kg 당 1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정상가 대비 약 50% 이상 할인된 가격이다.

    AK플라자는 이번 행사를 위해 물때 분석에 기반한 사전기획으로 제철 식품인 수꽃게의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우선 직매입 운영 방식으로 충남 태안과 서산에서 식품관으로 꽃게를 직송해, 유통의 중간 과정을 최소화해 가격을 합리적으로 구성했다.

    또한 물때에 따라 어획량과 산지가격이 민감하게 반응하는 꽃게의 특성을 반영하여 행사 기간을 정해 가격을 시세 대비 대폭 낮은 수준으로 선보일 수 있었다.

    이밖에 고등어, 갈치, 오징어 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수산물 할인 행사도 지속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다.

    AK플라자 식품관 관계자는 "이어지는 고물가 시대에 AK플라자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 들이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예원기자 yen88@wowtv.co.kr

    ADVERTISEMENT

    1. 1

      삼성D, 폴더블폰 주름 획기적 개선… AI OLED 팬던트 등 미래형 제품 대거 공개

      삼성디스플레이는 5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앙코르 앳 윈 호텔에서 'CES 2026' 미디어 초청 행사를 열고 유기발광다이오드(OLED)를 탑재한 차세대 인공지능(AI) 기기 등 다양한 콘셉트 ...

    2. 2

      마두로 “미군에 납치됐다”…뉴욕 법정서 무죄 주장

      미국에 의해 축출된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5일(현지시간) 뉴욕 연방법원에 출석해 마약 밀매 등 연방 혐의에 대해 무죄를 주장했다. 마두로는 자신과 아내가 베네수엘라 카라카스 자택에서 미군에 의해 &ld...

    3. 3

      '전기차·AI 수요 폭발'…구리 가격 사상 최고치 돌파[원자재 포커스]

      구리 가격이 지난 5일 톤당 13,000달러 이상의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공급 부족에 대한 우려와 베네수엘라의 혼란이 핵심 광물 확보 경쟁을 더 빠르게 할 것이라는 기대감에 따른 영향이다.6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