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힛트쏭’, 댄스 가수가 부른 감성 띵곡 소환…가을밤 정취 '물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힛트쏭’, 댄스 가수가 부른 감성 띵곡 소환…가을밤 정취 '물씬'


    '이십세기 힛-트쏭'이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감성곡을 소환한다.

    30일 밤 8시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에서는 '감수성 甲! 댄스 가수가 부른 갬성 띵곡 힛트쏭'을 주제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날 '걸크러쉬의 대명사' 베이비복스는 애틋한 감성으로 'Missing You'를 노래해 주목받는다. 김희철은 뮤직비디오 속 윤은혜의 모습을 보고 "청순의 대명사였다"라고 전해 눈길을 끈다. 윤은혜는 '리틀 성유리'라고 불렸을 정도라고.

    댄스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클론은 유일한 발라드곡 '사랑과 영혼'으로 이번 차트에 오른다. 특히 홍콩 누아르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는 그 당시 폭력적, 선정적이라는 이유로 논란을 불렀다고 알려진다. 또 구준엽과 조성모의 아내인 구민지가 절절한 로맨스 연기를 펼쳐 흥미를 유발한다.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쿨의 '아로하'도 빠질 수 없다. 김희철은 "요즘도 '가요톱10' 영상을 보면 이재훈 형에 관련된 댓글이 엄청 많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힛트쏭'에서는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훈훈한 비주얼을 재조명해 MZ세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감수성 甲! 댄스 가수가 부른 갬성 띵곡 힛트쏭'은 30일 밤 8시 KBS Joy '힛트쏭'에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관세'영향…美12월 제조업활동 1년만에 최대폭 위축

      트럼프의 관세로 점철된 2025년에 미국의 제조업 활동은 1년만에 최대폭으로 위축된 것으로 나타났다. 신규 주문은 감소하고 투입 비용은 관세로 증가하면서 제조업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5일(현지시간) 공...

    2. 2

      美 투자 한국기업, 법인세 15% 미달해도 과세 안해

      미국 '인플레이션감축법(IRA) 보조금'을 받는 국내 자동차·배터리 기업이 글로벌 최저한세(15%)에 따른 추가 과세를 피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5일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와 주요 2...

    3. 3

      美증시,3대지수 모두 상승…에너지 주식 급등세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습과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 체포 이후 미국 증시는 상승세를 보였다. 원유 가격은 큰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월가는 이번 사태가 더 큰 지정학적 갈등으로 이어지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