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더보이즈, 첫 월드 투어 서울 공연 선예매→일반 예매까지 전석 매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더보이즈, 첫 월드 투어 서울 공연 선예매→일반 예매까지 전석 매진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첫 월드 투어 '더비존' 서울 콘서트가 선예매 티켓에 이어 일반 티켓도 예매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지난 11일 오후 티켓 예매 사이트 예스24(YES24)를 통해 더보이즈의 첫 월드 투어 '더비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 IN SEOUL ENCORE) 일반 티켓 예매를 진행, 티켓 오픈과 동시에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 3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글로벌 대세'의 위엄을 드러냈다.

    이로써 더보이즈는 더욱 많은 관객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여기에 이번 서울 콘서트는 '꿈의 무대'라 불리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의를 가진다.

    앞서 더보이즈는 지난 5월 2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시카고, 뉴어크, 런던, 로테르담, 자카르타, 방콕에 이르기까지 13개국에 달하는 대규모 월드투어를 진행, 글로벌 더비(공식 팬덤명)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무대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한편, 전 회차, 전 좌석 매진을 알린 '더비존' 서울 콘서트는 오는 8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또한 오는 8월 5일과 6일 양일간 오프라인 공연, 7일은 온·오프라인 생중계로 진행돼 더 많은 팬을 만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관세'영향…美12월 제조업활동 1년만에 최대폭 위축

      트럼프의 관세로 점철된 2025년에 미국의 제조업 활동은 1년만에 최대폭으로 위축된 것으로 나타났다. 신규 주문은 감소하고 투입 비용은 관세로 증가하면서 제조업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5일(현지시간) 공...

    2. 2

      美 투자 한국기업, 법인세 15% 미달해도 과세 안해

      미국 '인플레이션감축법(IRA) 보조금'을 받는 국내 자동차·배터리 기업이 글로벌 최저한세(15%)에 따른 추가 과세를 피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5일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와 주요 2...

    3. 3

      美증시,3대지수 모두 상승…에너지 주식 급등세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습과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 체포 이후 미국 증시는 상승세를 보였다. 원유 가격은 큰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월가는 이번 사태가 더 큰 지정학적 갈등으로 이어지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