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은 시장일 뿐.. 하락장에서 수익 내는 법- 엑스원 혜암 전문가]

한국증시는 연초부터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습니다. 개인들의 매매비중이 큰 코스닥은 연초 1,041.29p에서 27일 종가 기준 770.60p까지 6개월 만에 25.5% 하락하였습니다. 러-우크 전쟁, 유가 급등, 인플레이션, ‘자이언트스텝’ 금리인상 등이 주요 약세 원인으로 꼽혔습니다.



약세장에서도 피어나는 수익의 기회 (반등)

투자자들에게는 이런 약세장은 괴로운 시기입니다. 시장은 이렇게 한 번씩 큰 반전을 만들어 냅니다. 시장의 특성으로 이해해야 합니다. 그러니 시장을 원망하기도, 좌절할 필요도 없습니다. 수익의 기회도 찾아오기 때문입니다.

▷▷시장 반등 전략은? 매일 수익률 인증되는 전문가 비책 알아보기!



[주목] 시장에 흔들리지 않는, 하락장 대응전략 [확인]


>> 데드 캣 바운스 현상 (’22년 코스피 지수 추이)



지수가 하락할 때는 간헐적으로 반등을 만들며 이동평균선 이격을 좁히며 추세를 만들어갑니다. 이러한 현상을 업계에서는 데드 캣 바운스(Dead cat bounce)라고 통칭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뜨리면 죽은 고양이도 튀어 오른다는 비유적 표현입니다.

▶▶반등 기회 노리는 약세장 전략은 따로 있다? >> 지금 확인하기

▷▷[3일무료체험] 전문가 대응전략 받아보고 수익률도 경험해 보고



■ 반등 구간 세아메카닉스, 셀루메드, 청담글로벌 단기 수익실현 | X1 혜암 전문가6월 연일 약세를 보이던 코스닥 지수는 24일, 27일 각각 5%, 2.7% 상승하며 강한 반등을 시현했습니다. 엑스원 혜암 전문가는 이 구간을 적극 이용하여 단기간에 좋은 수익률을 기록했습니다.

혜암 전문가의 수익률대회 계좌를 분석한 결과, 이날(6/27) 3종목을 매도해 약 760만원의 수익을 실현했습니다. 수익종목과 수익률은 세아메카틱스 4.6%, 셀루메드 6%, 청담글로벌 6.6%입니다.

▷ 혜암 전문가 매매내역

[주목] 시장에 흔들리지 않는, 하락장 대응전략 [확인]


▷안정적인 저점 눌림목 매수자리 급등주 포착! [혜암 전문가 만나기]

▷2022년 하반기 대응전략은 Best 전문가와 함께 해보세요! [Click]




로보스타, 신화인터텍, 유니슨, 코윈테크, 현대일렉트릭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