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여름 휴가철 앞두고 의류·유아용품 등 할인판매
유통업계는 이번 주말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의류와 유아용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본점에서는 22일까지 여성 패션 인기 상품전을 열고 '쁘렝땅', '손정완', '쉬즈미스' 등의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영등포점에서는 19일까지 '안지크'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해 주고,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 현대백화점 = 목동점에서는 19일까지 '만다리나덕' 할인전을 열고 인기 가방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30일까지 골프웨어 브랜드 '고스피어' 팝업 매장을 열고 30만원 이상 구매 시 장갑과 볼 마커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디큐브시티점에서는 19일까지 여름 패션 상품 할인전을 열고 티셔츠와 바지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롯데마트 = 29일까지 여름 휴가 용품과 먹거리 행사를 연다.

여행용 가방은 균일가로 판매하고 물놀이에 사용할 수 있는 튜브와 파라솔, 비치타월 등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22일까지 수박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 롯데온 = 19일까지 가족 단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유아용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카시트와 유아 왜건, 아기 띠 등을 할인하고 최대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어린이 놀이 용품과 위생용품 등도 할인 판매한다.

▲ 11번가 = 이랜드리테일과 손잡고 20일부터 구찌, 프라다, 생로랑, 몽클레어, 보테가베네타 등 인기 명품 브랜드를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연다.

행사 상품에는 5% 기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중복 적용이 가능한 7% 할인 쿠폰과 카드사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제품 구매 시 정품 여부와 품질을 보증하는 개런티 카드를 함께 제공하고 이랜드리테일의 명품 편집매장 럭셔리갤러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A/S 서비스도 제공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