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티(대표 고태연)가 4월 21~22일 이틀간 서울 SETEC 제1전시실에서 열린 ‘2022 글로벌 수출 첫걸음 대전:혁신 스타트업 글로벌 쇼케이스’에 참가했다.

이 행사는 KOTRA가 창립 60주년을 맞이하여 내수, 스타트업 기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글로벌 첫걸음 도약을 지원하는 행사다. 수출 상담회, 디지털 수출관, 수출 콘서트, 글로벌 쇼케이스 등로 행사가 구성됐다. 쇼케이스에서는 제품·서비스 전시 및 글로벌 리포터와 홍보 영상 촬영을 통해 국내외 스타트업 전문 매체에 글로벌 홍보가 진행됐다.

큐티티는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기반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차세대 디지털 덴탈 솔루션 기업으로 이번 행사에서 맞춤형 구강 관리 앱&웹서비스인 ‘이아포 플랫폼’을 선보였다.
큐티티, 맞춤형 구강관리 서비스 ‘이아포 플랫폼’ 공개
이아포 플랫폼은 스마트폰 전·후면 카메라로 간단한 촬영을 통해 인공지능 구강검진이 가능한 개인용 모바일앱 ‘이아포 모바일’과 앱과 연동되어 효율적인 환자 관리가 가능한 치과 병·의원용 웹솔루션 ‘이아포C&H’, 문진 생성 및 발송, 통계 분석을 통해 지역민의 구강 건강 실태 파악이 가능한 공공기관용 웹서비스인 ‘이아포 퍼블릭’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서 큐티티는 향후 시장 확대 및 해외 홍보 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발판으로 삼고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하기 위해 서비스 개발 및 안정화에 더욱 매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큐티티, 맞춤형 구강관리 서비스 ‘이아포 플랫폼’ 공개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