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X 최시원, 신곡 ‘내 낡은 자전거’ M/V 촬영 현장 비하인드 선공개…3人 케미 대방출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그룹 UV가 신곡 '내 낡은 자전거'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직접 스포일러한다.

29일 오후 6시 슈퍼주니어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를 통해 UV(유세윤, 뮤지)와 최시원의 새 디지털 싱글 '내 낡은 자전거 (Riding)'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

뮤직비디오 본편보다 먼저 공개되는 촬영 비하인드 영상은 최시원, 유세윤, 뮤지의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광화문, 청계천, 한강 등 서울의 명소를 배경으로 라이딩 복장을 입고 자전거와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는 이들의 특별한 소감과 속마음도 들어볼 수 있다.

특히 세 사람은 한 컷 한 컷 촬영이 끝날 때마다 크게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촬영과 콩트를 넘나드는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예고됐다. 최시원과 UV가 직접 생각한 새로운 유닛명 후보도 비하인드에 담겨 있다.

'내 낡은 자전거'는 평소에도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최시원, 유세윤, 뮤지가 이에 대한 열정을 음악으로 풀어낸 곡이다. 블루스 장르 위 친숙한 추임새가 강력한 중독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시원과 UV가 사적인 자리에서 사심으로 만든 '내 낡은 자전거'가 올 봄, 많은 자전거 라이더와 대중들에게 시원한 활력소 역할을 할 전망이다.

UV와 최시원의 새 디지털 싱글 '내 낡은 자전거 (Riding)'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