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과 함께하는 겨울여행’ THE WE, ‘럭키 윈터’ 패키지 선봬


THE WE는 겨울 시즌을 맞아 ‘럭키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럭키 윈터’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웰빙 조식 뷔페 2인, 그리고 행운권 추첨 1회를 제공한다. 행운권 추첨은 체크인 시 추첨 박스에 들어있는 12가지의 상품 중 하나를 뽑으면 무료로 제공한다.

12가지의 상품은 치맥 1세트, 애프터눈티 1세트. 커피2잔&패스츄리, 와인 2잔, 전복라면 2인, 샐러드&토마토 파스타 2인, 효소차 2잔&조각 케이크1, 칵테일 2잔, 전복장 정식 2인, TMS 2인, 고농도 비타민 주사 1인, 그리고 햇빛주사 2인 이용권이 준비된다.

특히 본 패키지 종료 후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2022년 3월중에 행운권 추첨을 통해 스위트룸, 디럭스룸, 슈페리어룸 숙박권과 아쿠아 테라피, 마인드 테라피 이용권 등의 푸짐한 상품을 총 7인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천연 암반수 사우나, 천연 화산 암반수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룸 등의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침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청정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WE with you,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숲놀이, 숲명상, 숲해설 3가지의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매일 순환하여 진행하는 힐링 액티비티로 전문적인 강사의 안내에 따라 자연을 이용한 미술 치유 숲놀이,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숲에서의 숲명상, 그리고 제주의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하여 만든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제주의 숲 이야기를 들려주는 숲해설을 통해 자연 치유가 무엇인지 느낄 수 있다.

본 패키지는 2022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THE WE 관계자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요리나 테라피 중 하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시길 바라며, 내년 3월에 또 한 번의 추첨을 통해 스위트룸 무료 투숙이나 아쿠아 테라피 등 행운의 기회를 만날 수 있는 겨울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