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태영건설, 대규모 복합단지 '광명 유플래닛' 분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태영건설, 대규모 복합단지 '광명 유플래닛' 분양
    엠시에타개발과 태영건설이 광명역세권 일대에 선보이는 ‘유플래닛(U Planet)’이 29일 오픈했다.

    광명 유플래닛은 사무실, 호텔, 판매시설 및 미디어 시설 등으로 구성되는 대규모 복합 단지다. 내부시설은 콘텐츠 스튜디오 'Ivex Studio', 숙박시설 'Take Hotel', 업무시설 'U Planet Tower'와 'T Tower', 대규모 판매시설 '어반브릭스', 'AK PLAZA 광명점'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된다. 이 가운데 Ivex 스튜디오, Take 호텔, AK PLAZA 광명점이 오픈에 맞춰 개관한다.

    유플래닛 오픈을 맞아 AK PLAZA 광명점에서는 ’미니언즈 포토존‘을 운영하고 AK 멤버스 신규 가입 프로모션 및 다양한 입점 업체들의 혜택도 준비하고 있으며, Take 호텔에서는 할로윈 이벤트 ’테이크 게임‘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11월부터는 다양한 분야들의 작가들과의 협업으로 설치된 미술 작품들을 돌아보는 도슨트 투어도 예정되어 있다.

    유플래닛이 위치한 광명역세권은 KTX를 비롯해 고속도로, 지하철/전철 등 9개 노선(예정 포함)의 광역 교통망을 갖추게 될 교통의 요충지다. 또한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몰 등 대형 쇼핑시설이 자리하고 있으며 중앙대학교 광명병원,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 등의 도시 지원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광명역세권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유플래닛은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서 미디어&아트 밸리로 성공적으로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향후 미디어와 아트의 일상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골목길,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터라는 컨셉으로 운영하여 광명을 대표할 만한 랜드마크 복합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ADVERTISEMENT

    1. 1

      한화 건설부문, LH 단지에 차세대 천장형 전기차 충전 시스템 도입

      한화 건설부문은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업무협약을 맺고 차세대 천장형 전기차 충전시스템 'EV 에어스테이션'을 LH 단지에 시범 도입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3일 경남 진주시 LH 본사...

    2. 2

      건설업계 "PF 자기자본 평가할 때 가치 상승분 반영해야"

      “주식의 가격이 액면가와 시중가격이 다르듯이, 개발사업에 투입된 자기자본 역시 사업단계별 리스크 해소에 따라 실질 가치가 상승합니다.”정부가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사업의 자기자본 비율을...

    3. 3

      "육아 휴직 가는데 대출 어떻게 갚죠?"…은행권 '해법' 내놨다

      시중은행들이 육아휴직 중인 대출자의 주택담보대출 원금 상환을 미뤄주기로 합의했다.24일 은행연합회에 따르면 은행권은 저출생 문제 해소 등의 차원에서 내년 1월 31일부터 육아 휴직자를 대상으로 상환 유예 제도를 시행...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