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투자자 고민 타파, 라이브 주식 토크쇼 `매수자들` 25일(월) 첫방송
몇 개월째 코스피 지수가 3,000P 전후를 넘나들며 시장 혼조를 보인다. 까다로운 장세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많은 개인투자자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에서는 고민하는 개인투자자를 위한 주중 야간 라이브 토크쇼를 신규 편성, 금일(25일) 첫 방송을 진행한다.

매주 월~목 오후 8시에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 방송은 매일 수익 내는 투자자들, `매수자들`이라는 타이틀 아래 개인투자자들의 투자 고민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주식 전문 토크쇼로, 대내외적으로 유명한 주식 전문가가 대거 출연하여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금일(25일) 방송에는 한국경제TV 정윤성 앵커의 진행과 더불어 슈퍼개미 김정환, 유안타증권 유동원 본부장이 1부에 출연하고, 메이크잇 박창윤 이사와 IBK투자증권 함정남 차장이 2부에 출연한다. 해당 방송은 국내외 향후 증시 전망을 살펴보고, 현 시장 가장 강한 업종과 종목을 소개할 예정이다. 첫 방송을 기념하여 시청자 투자 고민 진단과 출연 전문가의 주식 관련 서적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된다.

세부 출연진과 방송 내용은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와우넷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