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레이즈 미 업' OST 앨범 발매

▲ 쿠팡플레이, 프랑스 축구 리그 경기 디지털 생중계 = 쿠팡플레이는 오는 11일부터 프랑스 축구 리그 1(Ligue1) 경기를 디지털 생중계한다고 9일 밝혔다.

[방송소식] 쿠팡플레이, 프랑스 축구 리그 경기 디지털 생중계
첫 중계는 오는 12일 자정에 열리는 리오넬 메시의 파리 생제르맹(PSG)과 클레르몽이 맞붙는 경기다.

황의조가 소속된 보르도와 RC 랑스의 경기도 오는 12일 오후 10시 생중계된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회원들이 스타 선수들의 축구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디지털 생중계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앞으로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발굴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유 레이즈 미 업' OST 앨범 발매 =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앨범이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방송소식] 쿠팡플레이, 프랑스 축구 리그 경기 디지털 생중계
이번 앨범에는 가수 요아리가 부른 '꿈을 꾸고 있어', 천단비의 '아무것도 못해', 바이올리니스트 고소현이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 원곡을 연주한 트랙 등 총 17곡이 담긴다.

'유 레이즈 미 업'은 용식(윤시윤)이 비뇨기과에서 의사가 된 첫사랑 루다(하니)와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코미디로, 지난달 31일 웨이브에서 전편 공개됐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