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프리 `헬시 라이프 챌린지`, 2주간 7만5000명 돌파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새로운 건강 습관을 제안하는 `헬시 라이프 챌린지(Healthy Life Challenge)` 캠페인을 시작한 지 단 2주 만에 퀴즈 이벤트 참여자 3만명 목표를 조기 달성했다고 19일(월) 밝혔다.

헬시 라이프 챌린지는 건강에 좋지 않은 생활 습관을 개선하고 키위 섭취를 통해 몸과 마음에 활력을 더하는 건강 습관 만들기 캠페인이다. 5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매주 월요일 새롭게 공개되는 퀴즈를 맞히거나 제스프리 AR필터를 활용해 각 주차별 미션 내용을 담은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퀴즈 이벤트의 경우 누적 참여자 3만명 이상 달성 시 건강소외계층에 3천만원 상당의 키위를 기부한다는 캠페인 목표가 설정되어 있다. 이로인해 제스프리는 캠페인 목표 조기 달성에 따라 캡페인이 종료되는 8월 중 3천만원 상당의 키위를 기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캠페인 웹사이트는 일평균 5천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퀴즈 이벤트는 당초 캠페인이 진행되는 5주간 달성할 것으로 예상했던 3만명을 2주 만에 달성하고 4주차인 현재 기준 약 3만 9천명이 참여해 131%의 참여율을 기록했다.

지난 6월 28일(월)부터 진행 중인 헬시 라이프 챌린지는 오는 8월 1일(일)까지 총 5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 이미도와 함께한 챌린지 영상을 매주 한 개씩 공개하고 있으며, 1주차에는 지친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신나리셔스 댄스 추기 챌린지, 2주차에는 불균형한 식습관 대신 영양 가득 키위를 먹는 챌린지, 3주차에는 아이들 편식을 고치기 위한 키위 플레이팅 챌린지가 각 주차별 미션으로 진행됐다. 앞으로 4주차, 5주차 두 개의 미션이 남아 있다.

헬시 라이프 챌린지 캠페인 참여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첫 번째 퀴즈 이벤트는 매주 새롭게 공개되는 캠페인 영상 시청 후 퀴즈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매주 1천명씩, 총 5천명에게 제스프리 키위 반반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으로 참여 가능한 두 번째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매주 키위브라더스 피규어(20명)를 증정하고 챌린지 종료 후에는 아이러너 런닝머신(1명), 애플워치 SE(10명), 스타벅스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100명)을 증정한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주민혜 이사는 "헬시 라이프 챌린지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어 감사한 마음"이라며 "이번 챌린지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을 대표해 3천만원 상당의 키위를 건강소외계층에 기부함으로써 올 여름 더 많은 분들께 건강함을 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