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달청, 부산시와 혁신조달 및 지역경제 활성화 힘 모으기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달청은 29일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서 부산시, 한국조달연구원, 부산테크노파크, 한국남부발전과 혁신조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부산지역에 혁신조달 정책을 확산시키고 우수한 창업·벤처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기관들은 협약을 통해 혁신제품 발굴, 혁신제품 시범구매사업 참여, 실증지원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조달청은 부산시에서 추천한 상품에 대해 기술·품질 평가 지원과 벤처창업 조달상품 심사·지정 등을 지원한다.

    김정우 조달청장은 “혁신조달 사업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실현가능한 혁신조달 정책을 추진할 것”이라며 “지속적인 지역 내 공공기관·조달업계와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혁신조달 성과 확산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부산 "기업 글로벌 네트워크로 월드엑스포 회원국 票心 잡자"

      부산시가 월드엑스포 유치를 위해 회원국의 표심 확보에 본격 나섰다. 시는 정부·경제계와 긴밀히 협력해 오는 7월 ‘2030 부산 월드엑스포 민간유치위원회’ 설립을 완료하고 정부지원위...

    2. 2

      '부산 기술장터' 中企 기술이전 지원

      부산시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지역 중소기업 기술이전 활성화를 위한 ‘부산 기술장터’를 30일 연다. 신제품 개발과 업종 전환을 원하는 기업에 전국 대학과 공공연구기관에서 개발한 정보통신과 의...

    3. 3

      부산시, 대학과 소통으로 지역 위기 극복 시동

      대학과 소통으로 위기를 극복한다! 국립대학 총장 간담회 개최 전면적인 산학협력으로 모범적인 지산학 상생발전 모델 만든다부산시와 부산지역 국립대학 총장들은 28일 부산시청에서지산학 상생발전을 구축하기 위해&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