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상금 2천만 원 오즈내추럴영상콘테스트, 영상러들 모여라!
자연의 향, 비누향, 샴푸향... 세상에는 다양한 향이 존재합니다. 향기로 정신을 치유하는 ‘향기 테라피’도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향을 찾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아무리 세상에 좋은 향이 많아도 때로는 여러 자극에서 벗어나 ‘무향’을 찾게 될 때가 있죠. 특히 화학성분 알레르기가 있거나 깔끔한 탈취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찾으실 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대표상품인 무향탈취제를 비롯해 여러 가지 유용한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주식회사 MAK에서 주최하는 홍보 관련 공모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즈내추럴의 여러 가지 제품들을 알리기 위한 영상 공모전인데요. 오즈내추럴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영상이라면 리뷰, 브이로그, 제품비교 등 어떤 주제든 상관 없습니다. 단, 제품 홍보에 목적이 있는 만큼 영상에 오즈내추럴 제품이나 제품 사용 장면이 반드시 노출되어야 한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대상 천만 원, 최우수상 오백만 원을 포함한 총상금은 무려 이천만 원으로 규모가 꽤 큰 편인데요, 개인은 물론 5인 이내의 단체 자격으로 출품하실 수 있다고 하니 마땅한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으신다면 같은 관심사를 가진 팀원들을 모아 출품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해당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할 때 해시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해시태그 내용은 올콘 홈페이지에 ‘오즈내추럴 영상콘테스트’를 검색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은 7월 23일 금요일까지로, 평소 탈취제를 비롯한 유용한 생활용품이나 영상 기획 및 제작에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