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모텔에서 말다툼, 흉기로 애인 살해한 20대 여성 체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텔에서 애인과 말다툼하다가 애인을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로 2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모텔에서 말다툼, 흉기로 애인 살해한 20대 여성 체포
    대구 북부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여성 A(29)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A씨는 전날 낮 12시 48분께 대구시 북구 한 모텔에서 남자친구 B(29)씨 가슴 부위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사람을 죽인 것 같다"는 A씨의 112 신고를 접수하고 소방당국에 공동 대응을 요청한 뒤 현장에 출동했다.

    B씨는 119 구급대원들이 도착했을 때 피를 흘린 채 심정지 상태로 쓰러져 있었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숨졌다.

    경찰은 현장에서 A씨를 체포하고 범행 경위를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피의자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며 "말다툼한 이유는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경찰, 강선우 전 보좌관 피의자 소환…1억 수수 의혹 추궁

      [속보] 경찰, 강선우 전 보좌관 피의자 소환…1억 수수 의혹 추궁박수빈 한경닷컴 기자 waterbean@hankyung.com

    2. 2

      배우 꿈꾸며 오디션 보러 갔는데… 면접자가 성범죄자

      배우 지망생을 대상으로 성범죄를 지속해서 저질러온 매니지먼트사 임원이 동일 범죄로 형량을 채우고 나온 후 또 성범죄를 저지른 것으로 파악됐다.5일 채널A에 따르면 신인 배우 A씨는 배우 모집 공고를 보고 찾아간 오디...

    3. 3

      "월급 빼고 다 오르네"…국민연금 지급액 올해 2.1% 인상

      올해부터 국민연금 지급액이 2.1% 인상된다. 지난해 치솟은 물가 상승분을 반영해서다.6일 보건복지부와 국민연금공단 등에 따르면 관련 법령에 따라 이달부터 모든 공적연금 수급자는 지난해보다 2.1% 인상된 금액을 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