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원우X민규, ‘Bittersweet’가 특별한 이유 #프로젝트 #반전 #만능 조합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 멤버 원우, 민규의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가 특별한 매력 포인트로 주목받고 있다.

세븐틴 원우, 민규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를 발매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두 사람은 새로운 시도를 꾀한 만큼 한층 확장된 스펙트럼은 물론 짙어진 무드를 전하며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 2021 프로젝트 “Power of ‘Love’” 첫 신호탄

2021 프로젝트 “Power of ‘Love’”의 시작을 알린 세븐틴은 삶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고 솔직하면서도 다채로운 사랑의 감정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여기에 원우, 민규의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가 2021 프로젝트 “Power of ‘Love’”의 포문을 열어 팬들의 궁금증이 커진 상황.

이에 원우는 ‘Bittersweet (Feat. 이하이)’에 대해 “쓰지만 단 순간”이라며 “이 음악을 만들고 녹음하고 뮤직비디오를 찍으면서 ‘청춘’이라는 단어가 계속해서 떠올랐습니다”라고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민규는 “쓰고 달다. 말 그대로 ‘살면서 느끼는 여러 감정 중 선택을 해야 하는 순간, 그 순간이 사랑과 우정이라면’ 이 감정에 빗대어 만든 노래입니다”라고 설명해 이들이 그려낼 이야기에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 반전의 힙합팀

‘Bittersweet (Feat. 이하이)’는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왔던 세 남녀에게 어느 순간 미묘한 감정선이 교차하며 발견한 사랑의 달콤함과 이와 동시에 우정의 씁쓸함을 느끼는 상반된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세븐틴 힙합팀이자 랩 포지션을 맡은 원우, 민규의 보컬적인 역량과 그동안 보지 못했던 반전 매력을 가득 담았다.

또한 ‘Bittersweet (Feat. 이하이)’의 매력적인 기타 리프 끝 세련된 드럼 비트에 원우, 민규가 작사에 참여해 더욱 깊어진 ‘사랑과 우정 사이’ 이야기 속 불가항력적인 강한 끌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 만능 조합

무엇보다 ‘Bittersweet (Feat. 이하이)’는 ‘만능 조합’ 원우, 민규가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로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뚜렷한 개성을 가진 두 사람은 서로 다른 분위기를 풍기면서도 한층 성숙해진 면모로 매력을 극대화한다.

더해 가수 이하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만큼 세 사람이 선보일 음악적 시너지와 ‘Bittersweet (Feat. 이하이)’에 담길 다채로운 감성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세븐틴 원우, 민규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를 공개하며, 세븐틴은 오는 6월 18일 오후 6시 미니 8집 ‘Your Choice’를 발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