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마다 급등주 받고 고수익 내자! (클릭)

건자재 호조 및 실적 성장에 따른 저평가 수혜주로 4월 19일 추천 드린 [유니드 / 매수가 73,000원] 종목 4월 27일 매도가 94,000원 +28.5% 안전하게 수익 완료!

이번에도 안전하고 꾸준하게 성장할 종목 지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이 종목은 밸류에이션, 재무 안전성, 수익 성장성 3박자를 모두 갖춘 종목입니다.

21년 창사이래 최고 매출액 및 영업이익이 달성이 예측되는 종목으로 높은 가치를 부여받아야 하지만 아직까지 저평가되어 있는 종목입니다.

이렇게 투자 매력도가 높은 종목은 월가의 대가들이 좋아하는 종목이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이 종목은 실적 성장성 감안 저평가 되어 있는 ㅇㅇㅇㅇㅇ입니다.

동사는 플라스틱 용기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국내 PET병 시장 점유율 1위 업체로 최대 규모의 음료 패키징 생산능력을 보유하고 있는바 시장 내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투자 포인트는?

1. 2~3분기 및 여름 성수기로 매출 확대 등 수익성 개선 기대!

2. 1분기 예상 실적 상회 및 2분기 또한 안정적인 실적 성장 전망!

3. 21년 최대 실절 달성 전망, 성장성 대비 현재 저평가!

밸류에이션, 안정성, 성장성, 최고의 이 종목

☞ 100% 무료 투자전략 확인하기!(클릭)

특히, 동사의 핵심적인 기술과 공법으로 인해 품질과 경제성, 안정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등 1분기 기존 예상치를 상당폭 상회했으며, 여기에 국내 시장이 연평균 16% 성장하고 있어 성장성 및 실적대비 저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에 가치가 재산정 된다면 높은 수익률로 보답해줄 수 있는 종목입니다.

☞ 100% 무료 투자전략 확인하기!(클릭)

21년 예상 실적은 사상 최대 실적을 전망하고 있으며, 성장성 대비 저평가 그리고 안정적인 재무상태를 감안 현 주가에서 최소 20 ~ 25% 이상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 차트, 일정, 출구전략까지 100% 무료 브리핑 받기!

주식투자는 정보력 싸움입니다. 1분 1초 애간장 태우는 투자는 그만! 이제 마음 편히 투자하세요!

▶▶다음 급등 예상 종목은 무엇? 선착순 100명 배포 中 (클릭)

관심종목: 퓨처스트림네트웍스, KCTC, 화승코퍼레이션, 큐브엔터, 세종텔레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