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브랜드 페피테일, 美 아마존 공식 입점... 신제품 강아지·고양이 영양제 출시
반려동물 브랜드 `페피테일(Peppytail)`이 신제품 `참 베타락` 출시와 함께 미국 아마존에 공식 입점한다.

페피테일은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기 위한 유산균, 영양제, 간식 등 다양한 제품을 제조·판매하는 브랜드로, 싱가포르, 중국 등에 진출한 데 이어 이번 미국 아마존 공식 입점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반려동물의 면역을 높이기 위한 신제품 개발도 활발하게 진행 중으로 고양이 전용 면역종합영양제인 `참 베타락`을 새롭게 출시했다. 반려동물의 입 크기를 고려해 큐브타입으로 제작된 참 베타락은 부원료 0% 영양제로 알러지 걱정을 덜었으며 기호성을 높여 간식처럼 맛있게 먹일 수 있다.
반려동물 브랜드 페피테일, 美 아마존 공식 입점... 신제품 강아지·고양이 영양제 출시
해당 제품엔 고단백 육류인 닭가슴살과 면역에 좋은 필수 영양소 3가지인 베타글루칸, 타우린, 락토페린을 함유했다. 베타글루칸은 면역 조절 능력을 향상시키며, 타우린은 뇌·신경계·심장·눈 건강을 돕는다. 락토페린은 고양이의 입안 염증을 예방할 수 있는 영양소다.

페피테일은 이 외에도 20년간 반려동물과 함께 해온 약사의 노하우를 통해 완성한 `약사의 레시피`로 프리미엄 영양제 제품을 선보이며 호평받고 있다. 강아지와 고양이 공용 면역영양제·종합비타민인 `참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대사산물로 장내 미생균 균형을 통한 배변활동 개선, 음식물 소화 및 영양소 흡수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고양이와 강아지용이 구분된 `참 유산균`은 신장 및 장 건강을 개선하며 면역 증진에 도움을 준다. 고양이 유산균의 경우 신장건강에 도움이 되는 균주를 사용했으며, 무색 무취가 특징이다. 강아지 유산균은 구취와 구토에 도움되는 균주를 사용,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며 유당이 포함되지 않아 장이 약한 강아지도 급여할 수 있다.

관계자는 "국내 반려동물 시장 성장과 함께 다양한 영양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신제품 출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미국 아마존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페피테일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반려동물의 건강 증진을 위한 페피테일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정기배송 최대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