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임업인 바우처 12~30일 신청·접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임업인 바우처 12~30일 신청·접수
    산림청은 12~30일까지 코로나19에 취약한 1만4000개 임가를 지원하기 위해 두 종류의 바우처 지급대상자를 신청 받는다.

    코로나 극복영림바우처는 매출 감소 폭이 큰 버섯류, 산나물류, 약초류를 생산하는 농업경영체의 경영주 4000개 임가에 100만원씩 선불카드로 지원한다.

    소규모 임가 한시경영지원 바우처는 코로나19 피해에 취약한 0.5ha 미만의 임야에서 단기소득임산물을 재배하는 농업경영체 경영주 1만개 임가에 30만 원씩 지원하는 선불카드다.

    임업인 바우처를 신청하려는 임가는 이 기간 농업인경영체 경영주 주소지 시·군·구(읍·면·동)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바우처 대상자로 통보를 받은 경영주는 지정된 농협에 방문해 발급받아 발급일로부터 8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민간이 함께하는 한반도 숲가꾸기 추진

      최병암 산림청장(오른쪽)과 박종환 한국자유총연맹 총재가 7일 오후 서울 장충동 한국자유총연맹 회의실에서 한반도 숲가꾸기 업무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산림청 제공산림청은 7일 서울 장충동 한국자유총연맹 ...

    2. 2

      “제철 산나물, 임산물전용관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산림청은 5일부터 코로나19로 산나물 판로가 막힌 임업인을 돕기 위해 네이버쇼핑과 우체국쇼핑 내 임산물전용관에서 봄맞이 제철 산나물 온라인 기획전을 시작했다. 기획전에는 38개 업체가 참여해 두릅, 산마늘 ...

    3. 3

      경기남부청, 하남시청 압수수색…전직 공무원 구속영장 신청

      한국토지주택공사(LH) 직원들의 땅 투기 사태로 촉발된 부동산 비리 의혹을 수사 중인 경기남부경찰청이 하남시청을 압수수색하고 경기도청 전직 공무원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경기남부청 부동산 투기사범 특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