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경림 "절친 박수홍 15㎏이나 빠져 놀랐다"(라디오스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경림 "수홍 오빠 15㎏이 빠졌더라. 깜짝 놀랐다"
    박수홍과 박경림/사진=MBC '라디오스타'
    박수홍과 박경림/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인 박경림이 절친 박수홍의 핼쑥해진 모습에 놀라워했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박수홍과 박경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MC 김구라는 "대기실에서 두 사람이 대화하는데 박경림이 '오빠가 살이 너무 많이 빠졌다'며 울려고 하더라"라고 언급했다. 이에 박경림은 "수홍 오빠가 15㎏이 빠졌더라. 깜짝 놀랐다"고 속상해 했다. 이에 박수홍은 박경림의 손을 꼭 잡으며 "고맙다, 정말"이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박수홍은 낚시터에서 우연히 만나 가족이 된 반려묘 다홍이에 대해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원래 고양이를 무서워해 키울 생각도 없었다던 그는 "낚시터에서 떨어진 김밥을 먹는 게 안타까워서 '이리 와' 했더니 꼬리를 세우고 오더라"며 "병원에 데려갔더니 아픈 아이였다. 다른 친구한테 입양 보냈는데 용변도 안 보고 의욕이 없어졌다고 했다. 다시 데리러 갔더니 차 안에서 용변도 보고 편안해졌다. 이후 제 자식이 됐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박수홍은 "제가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간을 겪을 때 '다홍이가 구조해준 것'이라고 했다"며 "제 생일 10월 27일인데 운명처럼 그날이 검은 고양이의 날이라고 했다. 너무 소름 끼쳤다"고 덧붙였다.

    앞서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 부부의 100억대 횡령 의혹을 인정한 가운데, 친형을 정식 고소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박수홍의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에스 노종헌 변호사는 이날 공식 입장문을 발표했다. 박수홍의 친형 박 모 씨와 그의 배우자의 횡령 의혹에 대한 입장을 밝히면서 오는 5일 민 형사상 법적조치를 취하겠다고 예고했다.

    입장문에 따르면 박수홍과 그의 친형은 30년 전부터 2020년 7월까지 매니지먼트 명목으로 법인을 설립해 수입을 8대 2 그리고 7대3의 비율로 분배하기로 약정했다. 박수홍 측은 "법인의 모든 매출은 박수홍으로부터 발생하였으나, 법인카드를 개인생활비로 무단사용하거나 정산 미이행, 각종 세금 및 비용을 박수홍에게 부담시킨 정황이 포착됐다"고 말했다.

    또 "법인(주식회사 라엘,주식회사 메디아붐)의 자금을 부당하게 개인용도로 사용하거나 인출하고 일부 횡령 사실이 발견됐다"며 "메디아붐은 모든 수익이 박수홍의 방송출연료로만 이루어진 법인 임에도 불구하고, 박수홍의 지분은 하나도 없고 지분 100%가 친형 및 그의 가족으로 되어 있다"고도 했다.

    합의과정이 원만하지 않았던 사실도 발표했다. 법무법인측은 "당초 나오겠다고 했던 형이 '딸이 아프다'며 나오지 않겠다고 해서 박수홍도 나오지 않게 된 것"이라며 "(박수홍)친형 측은 납득할 수 없는 회계 처리에 대해 ‘소명 요청’을 번번히 묵살하고 아직까지 자료를 제시 못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내리막길 탄 한국 영화, 이대로 후퇴냐 재건이냐 [붕괴위기 K무비 (下)]

      "한국 영화가 위기라고요? 못 믿겠습니다. 한국 관객부터 감독, 배우들을 보면 수준이 높습니다. 창작자의 문제가 아니라 구조적 문제가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올해 로카르노국제영화제에서 최고상인 황금표범상을 받은 일본...

    2. 2

      아일릿, 빌보드 재팬 '핫 100'·'스트리밍 송' 2곡 진입…연간 차트 호성적

      그룹 아일릿(ILLIT)이 한국과 일본의 주요 음원 플랫폼 연간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뒀다.5일 빌보드 재팬이 발표한 2025년 연간 차트(집계 기간 2024년 11월 25일~2025년 11월 23일)에 따르면 아일릿...

    3. 3

      테일러 스위프트, 풋볼 선수와 내년 6월 결혼설

      미국 인기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미국프로풋볼(NFL) 선수 트래비스 켈시와 내년 6월 결혼식을 올릴 것으로 알려졌다.4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 등은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두 사람이 내년 6월 13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