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테일러 스위프트, 풋볼 선수와 내년 6월 결혼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태어난 날인 '13일'에 맞춰 진행
    사진=테일러 스위프트 인스타그램
    사진=테일러 스위프트 인스타그램
    미국 인기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미국프로풋볼(NFL) 선수 트래비스 켈시와 내년 6월 결혼식을 올릴 것으로 알려졌다.

    4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 등은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두 사람이 내년 6월 13일 결혼식을 치른다고 보도했다. 예식 장소로는 미국 로드아일랜드주 워치힐의 오션하우스 호텔이 거론된다.

    매체는 스위프트가 정확히 13일에 맞춰 결혼식을 올리겠다는 의지가 강했다고 설명했다. 12월 13일에 태어난 스위프트는 13이라는 숫자를 특별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같은 이유로 이미 해당 날짜에 오션하우스를 예약해둔 다른 커플에게 상당한 금액을 건네고 장소를 양도받았다는 후문도 있다고 매체는 전했다.

    동갑내기인 스위프트와 켈시는 2023년 여름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당시 켈시는 자신의 팟캐스트에서 스위프트의 콘서트장에 찾아가 자신의 전화번호가 적힌 팔찌를 전달하려 했지만 실패했다고 밝혔고 이를 들은 스위프트가 연락하면서 관계를 맺었다. 두사람은 지난 8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약혼 소식을 발표한 바 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테일러 스위프트' 티셔츠 뭐길래…순식간에 33억 몰렸다

      미국의 인기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해달이 그려진 빈티지 티셔츠를 입고 등장한 이후 해달 보호 기금에 230만달러(약 32억7000만원) 이상의 돈이 몰렸다. 해달 보호를 강조하는 그림이 그려진 낡은 티셔츠를 입은 스...

    2. 2

      아델 넘은 테일러 스위프트, "상술이다" 비판 나온 이유 [이슈+]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신보를 통해 미국 빌보드 앨범 차트 정상으로 직행하며 아델의 판매량을 넘어서고 신기록을 경신한 가운데, 일각에서 30가지 이상의 버전으로 앨범을 발매한 것을 두고 상술이라는 지적도 나오고 있...

    3. 3

      "결혼해요" 스위프트, 약혼 사진 공개…주가 뛴 '이 회사'

      세계적인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움직이면 경제·사회적인 영향력이 일어난다는 '스위프트 효과'가 그의 약혼 소식에도 나타나고 있다.미국 경제 매체 CNBC에 따르면 테일러 스위프트와 풋볼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