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수홍, 수척해진 얼굴로 홈쇼핑 등장 "힘내겠다" 언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친형과 갈등' 박수홍, 홈쇼핑 쇼호스트로 등장
    "인정해 주셔서 감사. 힘내겠다" 심경 간접 언급
    박수홍, 수척해진 얼굴로 홈쇼핑 등장 "힘내겠다" 언급
    최근 친형과의 갈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낸 방송인 박수홍이 홈쇼핑 생방송에 출연해 시선을 모았다.

    6일 오후 방송된 홈앤쇼핑 방송에서 박수홍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한 업체의 갈비탕 홍보 방송에 참여했다.

    최근의 사연 때문인지 수척해진 모습으로 나타난 박수홍은 최대한 밝은 모습으로 제품을 홍보했다. 판매 속도가 붙으며 매진에 가까워지자 박수홍은 "정말 열심히 노력한 것에 인정받기 위해 사는데 여러분들이 인정해주셔서 감사하다. 힘 내겠다"고 간접적으로 심경을 언급했다.

    방송 말미 이후 만 개 이상의 물량을 모두 판매하며 매진을 달성했다. 함께하는 쇼호스트는 박수홍을 배려해 매진 시 선보이는 퍼포먼스를 자처했다. 박수홍은 "열심히 살겠다. 고맙다"라고 인사를 했고, 쇼호스트는 "파이팅. 힘내라"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한편 박수홍은 최근 친형이 100억대의 임금과 계약금 등을 미지급했다는 의혹에 대해 인정했다. 이후 그는 모친과 함께 출연 중이던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잠정 하차를 결정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93년생 여친이 작전 짠 것"…가세연, 박수홍 탈세·낙태 주장

      친형의 횡령 의혹으로 입방아에 오른 박수홍에 대한 사생활 폭로가 점입가경으로 치닫고 있다. 위장 취업, 탈세 그리고 낙태 등 의혹까지 거론된 것.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은...

    2. 2

      박수홍, 경찰 아닌 검찰에 친형 고소한 까닭은?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 가족에게 30년 동안 100억원가량의 출연료와 계약금을 떼였다는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경찰이 아닌 검찰에 고소장을 접수한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박수홍 측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3. 3

      친형 부부 고소 박수홍, '라디오스타' 출연…"사람에 상처 받는일 있었다"

      친형 부부를 횡령 혐의로 고소한 개그맨 박수홍(사진)이 오는 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가운데 5일 눈물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는 '전설의 콤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