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 대한민국 휩쓴 레전드 아티스트들의 ‘숨겨진 데뷔쏭’은 과연?


`이십세기 힛트쏭`이 스타들의 숨겨진 데뷔곡과 함께 이른바 `뽀시래기` 시절을 소환한다.

15일 밤 8시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 43회는 `알고 있었니? 숨겨진 데뷔쏭 10`을 주제로, 지금은 누구나 다 아는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들의 가요계 데뷔곡을 살펴본다.

주제에 맞게 이번 주 `힛트쏭`에서는 스타들의 풋풋한 활동 모습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을 전망. 특히 `우주대스타 MC` 김희철 `귀요미 시절`이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는 귀띔. 데뷔 전 오디션 영상부터 깜찍 발랄했던 데뷔 초 모습까지, 김희철의 색다른 모습이 공개된다.

자신의 과거 영상에 대한 부끄러움 탓일까. 매회 넘치는 정보력으로 `희키백과`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김희철이지만 이번 주제에서는 `허당 매력`이 빛을 발한다. 자신만만하게 정답을 외쳤지만, 자꾸만 오답을 말하게 된 것. 과연 김희철을 당황하게 만든 `데뷔쏭`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이와 함께 `퀴즈 도우미`로 돌아온 `쏭걸`(임준혁)도 `힛트쏭`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을 전망. 34회 `안구힐링 만찢싱어 힛트쏭`에서 특별한 존재감을 빛냈던 `쏭걸`. 이번엔 `쏭걸`의 충격적인 비주얼과 치명적인 몸놀림이 곁들어진 역대급 립싱크 무대가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알고 있었니? 숨겨진 데뷔쏭 10`과 함께 특별한 뉴트로 음악 감성까지 느낄 수 있는 `힛트쏭` 43회는 15일 밤 8시 KBS Joy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