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홈앤쇼핑, 소비자가 직접 판매제품 선정해 투명성 강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내달 11일까지 소비자 상품선정위원 모집
    신상품 평가·발굴 역할 수행
    홈앤쇼핑은 다음달 11일까지 ‘제18기 소비자 상품선정위원’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소비자 상품선정위원은 매주 1회 진행되는 상품선정위원회에 참여해 TV홈쇼핑 방송에 론칭할 신상품을 평가하고 발굴하는 업무를 수행한다. 홈앤쇼핑의 우수 고객으로서 상품선정에 직접 참여하면서 고객의 니즈를 직접 전달하고 상품의 만족도를 높이는 역할을 한다.

    활동 기간은 2021년 2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총 6개월이다. 상품선정위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홈앤쇼핑, 소비자가 직접 판매제품 선정해 투명성 강화
    지원조건에 제한은 없으며 제출서류는 지원서와 평가의견서다. 홈앤쇼핑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게시글에서 필요서류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서류 평가와 면접 과정을 거쳐 적격 여부를 심사해 다음달 중순 선정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인터넷 쇼핑몰·모바일 앱 내 팝업창과 이벤트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소비자 상품선정위원은 고객의 입장에서 상품의 만족도를 높이고 협력사에는 고객의 니즈를 전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상품선정위원회 운영을 통해 고객중심의 상품 제공과 공정한 유통질서 확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홈앤쇼핑, 시청자미디어재단에 방송발전 기금 1억원 전달

      홈앤쇼핑은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시청자미디어재단에서 `비대면 온라인 미디어교육 활성화 환경 구축` 사업을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이 ...

    2. 2

      홈앤쇼핑,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대표가 직접 챙긴다

      홈앤쇼핑은 8일 서울 마곡동 본사에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선포식을 열었다. CP는 공정거래 관련 법규를 자율적으로 준수하기 위해 회사가 자체적으로 제정·운영하는 준법시스템 및 ...

    3. 3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 "공정거래, 지속가능경영 필수요소…적극 동참을"

      홈앤쇼핑은 8일 서울 마곡동 본사에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선포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는 선포식 기념사에서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CP 실천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