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WG 그린 등급만 담은 ‘킨더퍼페츠’ 유아로션, 네이버 쇼핑 BEST 1위 기록
태열과 땀띠, 건조함 등의 문제가 생기기 쉬운 아기 피부를 올바르게 관리하려면 보습력 좋은 아기로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다만, 성인보다 피부 장벽이 약해 외부 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하므로 성분과 제조 공정 등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EWG 그린 등급만 사용한 99.9% 천연성분 유아로션 ‘킨더퍼페츠(kinderpuppets)’가 네이버 쇼핑 BEST100 중 1위를 기록하면서 부모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실제 아토피가 있는 자녀의 부모에게 인정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보습력 좋은 아기로션 킨더퍼페츠는 천연 아기 화장품 브랜드로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고객만족 브랜드가치 1위, 2년 연속 소비자선호 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할 정도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얻고 있다.

아기용품추천 브랜드 킨더퍼페츠의 시그니처 제품 베이비로션은 민감한 아기 피부에 순하게 보습력을 선사할 수 있도록 스쿠알란과 세이지잎추출물, 해바라기씨오일, 쉐어버터 등 99.9%의 천연 성분을 담아 순한 보습력을 자랑하며, 민감한 아기도 사용 가능하다.

전 성분이 EWG 그린 등급인 해당 제품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 첩포에 의한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믿을 수 있는 ISO인증 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하고 있다. 킨더퍼페츠는 이미 12만 명의 부모가 경험한 제품으로, 제품 구매 후 만족도 99.2%, 제품 사용 후 재구매율 95.6%를 기록하였다.

향은 오렌지오일, 만다린오일 등 안전한 천연 에센셜 오일이 배합되어 있어 아로마 테라피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있으며, 발림성과 보습력을 높이기 위해 쫀쫀한 제형으로 제작되어 24시간 동안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피부를 케어한다.

업체 관계자는 “킨더퍼페츠는 내 아이가 사용하는 유아로션이라 생각하며 성분부터 제조, 배송까지 꼼꼼하게 체크하고 있다.”라며 “이에 유아로션 추천템으로 인정받으면서 스마트스토어 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4.8점을 기록 중이다.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니 합리적인 금액대에 좋은 제품 받아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