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제 내집 마련 최선책은 '청약'이다 … 부동산 청약 교육과정 개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청약전문가 '월용이' 3주 과정
    - 청약 당첨 확률 높이는 비법
    이제 내집 마련 최선책은 '청약'이다 … 부동산 청약 교육과정 개설
    한경닷컴이 오는 11월 10일부터 24일까지 3주간 매주 화요일 오후 7시~10시까지 부동산 청약 교육과정을 진행한다.

    박지민 월용청약연구소 대표가 연사로 나서는 '이제 내집마련 최선책은 청약' 교육과정이 그것이다.

    박 대표는 "청약 당첨은 운이 아니라 전략이다"라며 "더 알아보고 더 분석해서 면밀하게 전략을 짠 만큼 당첨확률이 크게 높아진다"고 이야기 한다. 청약자는 본인의 자산 상황과 청약 가점, 선호 지역 등을 고려해 분석적으로 접근한다면 당첨 확률은 배로 높아질 수 있다는게 그의 분석이다.

    청약 교육과정의 내용은 박대표 본인의 투자스토리 및 분양시장의 역사와 청약제도, 그리고 현재 분양이슈를 시작으로 3기 신도시와 사전청약, 청약심리와 필승 당첨전략, 분양권 투자법 등을 상세히 짚고 넘어갈 예정이다.

    이제 내집 마련 최선책은 '청약'이다 … 부동산 청약 교육과정 개설
    총 3주차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 과정은 11월 10일부터 3주간 저녁 7시부터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나집사랩 아카데미에서 열린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가신청은 (https://event.hankyung.com/seminar/estate201110/)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로도 가능하다. 참가비는 33만원이다.

    문의 : 02-3277-9986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분양가상한제 시행후 더 좁은문 된 '청약 당첨'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가 시행된 지난 8월 이후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아파트 단지의 청약 경쟁률과 당첨 가점이 고공행진하고 있다. 분양가 상한제로 공급 단지가 크게 줄면서 희소성이 더 높아졌기 때문이다. 지난달 서울...

    2. 2

      반도건설, 양평 '다문지구 유보라' 분양

      반도건설이 이달 수도권 비규제지역인 경기 양평에서 반도유보라 아파트를 공급한다. 비규제지역에서는 담보인정비율(LTV)이 70%까지 나오고 청약에 당첨된 뒤 6개월부터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양평 다문지구 공동1블록에...

    3. 3

      지방 33곳 중 70%가 1순위 청약 미달

      다주택자의 세금 부담을 크게 높인 ‘7·10 대책’ 발표 이후 지방 중소도시의 주택 청약 시장도 얼어붙고 있다.1일 분양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13일 경기 양평군 양평읍에서 1순위 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