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쯔틴(ARZTIN),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닥터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ARZTIN)`이 국내 최대 쇼핑행사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코세페)는 한국형 블랙프라이데이라고도 불리며, 2016년부터 개최되었는데 올해 진행하는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코세페)는 총 1,328개 브랜드가 참여하여, 이벤트 개최 이래 최대 규모로 열린다. 지난해 700여 개 업체보다 2배 가까이 많은 숫자이다.

에르쯔틴(ARZTIN)은 이번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에서 신제품 마스크팩 3종을 5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 할인 행사 마스크팩 중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마스크팩은 인기에 힘입어 리뉴얼 된 제품으로, 수분, 미백, 주름 3중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마스크팩은 크림 랩핑 마스크로 특수 삼중 코팅이 되어 있어, 표면 특수 코팅 시트로 머리카락이 묻어나지 않아 빨래나 청소 등 가벼운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에르쯔틴(ARZTIN)은 국내뿐 아닌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 연간 100만명 이상 사용하고 있는 닥터코스메틱 브랜드로써 글로벌 브랜드 화장품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대표 기능성 화장품으로 손상된 피부를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리제너레이티브 실트크림과 7중 히알루론산과 5중 세라마이드 성분을 담은 극세사 시트 마스크팩인 에이 세라 베리어 밀크 토닝 마스크팩과 8중 히알루론산과 5중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된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팩인 `에이 세라 베리어 리얼 스킨 핏 마스크 팩`도 이번 행사에 할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에 에르쯔틴(ARZTIN) 관계자는 "국내 최대 쇼핑행사인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한다"라며 "다양한 중소기업 상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의 사는 즐거움을 찾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