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스페셜 방송·JTBC '방구석1열' 저널리즘 주간 특집

▲ MBN '로또싱어' 시청자 대표 모집 = MBN 예능 '로또싱어'는 오는 17일 방송에서 A조 최종승자 6명을 생방송으로 발표하기 위해 심사에 참여할 '언택트(비대면) 시청자 대표 48인'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방송소식] MBN '로또싱어' 시청자 대표 모집
참여하고 싶은 시청자는 이날 밤 19시까지 메일()로 이름, 연락처, 본인이 예측한 상위 6명을 기재해 발신하면 된다.

내일 밤 8시 45분 방송.

▲ MBC TV는 이날 밤 10시 40분 새 수목극 '나를 사랑한 스파이' 미리보기 스페셜 방송을 편성했다.

[방송소식] MBN '로또싱어' 시청자 대표 모집
오늘 21일 첫 방송 할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비밀 많은 두 남편과 첩보전에 휘말린 여자의 로맨스를 그리며 문정혁(에릭), 유인나, 임주환이 출연한다.

극본은 영화 '밀정' 등의 이지민 작가가, 연출은 '내 딸 금사월' 등의 이재진 PD가 맡는다.

스페셜 방송에서는 촬영 현장, 캐릭터 매력 탐구 코너, 미공개 하이라이트 영상 등이 공개된다.

▲ JTBC '방구석1열' 저널리즘 주간 특집 = JTBC 영화 예능 '방구석1열'은 오는 18일 영화를 통해 저널리즘 현실과 미래를 알아보는 '2020 저널리즘 주간 특집'을 방송한다.

[방송소식] MBN '로또싱어' 시청자 대표 모집
방송에는 한양대 정보사회미디어학과 정준희 교수와 JTBC 심수미 기자가 출연해 저널리즘이 나아갈 방향을 고민하게 하는 영화 '트루스'와 '나이트 크롤러'에 대해 이야기한다.

18일 오전 10시 30분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