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 스타벅스 '핼러윈 콜라보'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가 오는 20일부터 스타벅스와 함께 핼러윈 이벤트를 연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핼러윈 프로모션 음료를 포함해 총 2만원 이상 구입하면 ‘비디비치 할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선착순으로 주는 행사다.

‘싱글 아이섀도’
‘싱글 아이섀도’
스타벅스의 핼러윈 프로모션 음료는 ‘리틀 위치 할로윈 라떼’, ‘리틀 위치 할로윈 크림 프라푸치노’, ‘펌킨 할로윈 티 라떼’ 등 3종이다. 이 음료와 함께 총 2만원어치 이상 구입하면 1인당 최대 2개의 메이크업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증정하는 메이크업 키트는 한정판 립스틱 키트, 아이섀도 키트 등 2종으로 나왔다. 랜덤으로 준다.

‘밀레니얼 디 아이코닉’
‘밀레니얼 디 아이코닉’
립스틱 키트에는 비디비치의 올가을 신제품인 ‘밀레니얼 디 아이코닉’ 95호(다크 플럼)와 립스틱을 담을 수 있는 고급 파우치가 들어 있다. 이 립스틱은 입술에 얇게 발리는 제품으로, 발색력과 밀착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다. 아이섀도 키트에는 ‘싱글 아이섀도’ 645호(코퍼 골드)와 파우치가 담겨 있다. 입체감 있는 눈매를 표현하기 좋은 색상으로, 특히 우아한 분위기의 파티용 메이크업에 적합하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이 키트에는 스타벅스 로고와 사이렌 로고가 새겨져 있다. 비디비치 제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도 들어 있다. 이 쿠폰은 비디비치 온라인몰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립이나 아이섀도 제품군을 살 때 사용하면 클렌징 2종 샘플을 받을 수 있다.

비디비치는 스타벅스와의 협업을 기념해 20일까지 ‘스타벅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핼러윈 음료세트를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할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도 마련했다.

협업 판매가 본격 시작되는 20일부터는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할인 판매도 시작한다. 비디비치의 립스틱과 아이섀도 전 색상을 3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할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비디비치 관계자는 “특별 제작한 키트는 소장 가치가 높고 핼러윈 분위기에 잘 맞는 것이 특징”이라며 “한정판 제품을 갖고 싶어하는 젊은 층을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