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마이스 주간위클리 IT관련 소식을 모아봤습니다.


한국경제신문 올마이스입니다.
오늘은 IT와 관련된 행사를 모아봤습니다.
첫번째 소식입니다.

◈한경 핀테크 대상
한국경제신문과 한경닷컴에서 핀테크 대상을 개최합니다. 핀테크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기업을 알리고자 9월11일까지 참가신청을 받습니다. 최종 심사 및 회의를 통해 선정된 기업들을 대상으로 10월7일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시상식이 진행됩니다.

◈글로벌 인재포럼 2020
교육부와 한국경제신문에서 글로벌인재포럼을 개최합니다. 그랜드 워커힐에서 열리는 이번 포럼은 '인공지능과 인간, 어떻게 공존할 것인가?' 라는 주제로 해외 유명 연사들의 강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월 11일부터 12일까지 무료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제20회 모바일 기술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경제신문 및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에서 제20회 모바일 기술대상을 개최합니다.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모바일 프런티어 콘퍼런스와 동시진행되는 이번행사는모바일관련 신기술 또는 제품/ 아이디어를 가지고있는 누구나 지원가능합니다. 모바일기술대상의 접수기간은 9월 18일까지이고 시상식은 12월 2일입니다.

제20회 모바일 기술대상을 마지막으로 오늘 준비한 IT관련 행사소식을 모두 소개해드렸습니다. 올마이스가 전하는 마이스 현장의 생생한 뉴스는 한경닷컴은 물론 각종 포털사이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더 자세한 마이스정보는 올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나운서 : 정진화
진 행 : 정보희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