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月 이 바이오 종목 주목하세요!

# 파미셀 2차목표가 달성! 더 강한종목 나갑니다!



파미셀은 줄기세포치료제 ‘셀그램-AKI(Cellgram-AKI)’이 식약처로부터 코로나19 치료목적 사용승인을 받았다는 소식과 이후 렘데시비르 원료인 ‘뉴클레오시드’ 생산 모멘텀으로 8,000원대 주가는 25,000원대까지 200% 급등세가 나온바 있는데요.



특히 치료시장이 광범위한 글로벌 시장이고 수천 원대 맥점자리에 있다면 집중해야 합니다.



공략주] 바이오기술은 설비투자와 연구개발 등에 있어 긴 시간과 큰 자금이 필요하지만, 기술개발에 성공하면 수익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특성이 있는데요.



오늘 바이오기업은 수년 전 이분야 정부출현 연구기관으로부터 기술평가 A등급을 받았습니다.



동사의 주력 의약품은 이 분야에서 글로벌 3번째로 국제기관의 승인을 받았고, 이어 세계최초로 개발에 성공한 다른 제형의 Bio의약품이 국제기구의 사전 적격성 평가를 획득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이후 유니세프 등 국제기구에 바이오 의약품 공급 수년 만에 80%의 점유율을 달성하는 쾌거를 달성했는데, 이 바이오 의약품의 공급단가는 작년 2~3%도 아닌 무려 10% 넘게 상승했습니다.



글로벌 강국의 경제 제약사보다 무려 5배가 넘는 물량을 지난해 국제기구에 공급했고, 올해에는 공급 액이 400억 원을 넘길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동사의 바이오 의약품의 수출증가에 힘입어, 수년 전 40억대 적자에서 2020년인 올해 100억 원이 넘는 영업이익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데요



이 주력 바이오 의약품의 2배 생산 증설을 위한 자금 중 일부를 저명한 글로벌 B재단에서 무상으로 지원했다는 사실이 언론사에 노출될 정도로 긴박한 상황이란 겁니다.



이외 동사가 진행하는 6개의 연구개발에 수백억 원의 정부자금이 투입되었고, 또한 국내 TOP제약사중 한곳이 5%가 넘는 지분을 확보했습니다.



자 이뿐만이 아닙니다. 코로나19 관련 재료마저 품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는데요. 바닥권 돌파를 강하게 시도하는 지금 수천원대 맥점자리 매수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재료 품은 수천원대 바이오 황금주!! 아래의 번호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4300 → 1번 선택 후 71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조용히 매수해서 묻어놔라 7月 정말 큰 돈 된다! [종목확인클릭]



<추천핵심포인트>
– 세계 최초로 개발에 성공한 다른 제형의 바이오 의약품!
– 글로벌 강국 제약사보다 5배넘는 물량을 공급!
– 국내TOP제약사 5%넘는 지분확보!
– 코로나19 재료 품은 수천원대 황금주!



[관련종목]
SM C&C/경농/세중/에이스테크/엘비세미콘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