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현, 유튜브까지 점령…‘워크맨’ 노동요 뮤직비디오 깜짝 등장 예고


배우 박주현이 ‘워크맨’ 노동요 뮤직비디오에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제작하는 웹 예능 콘텐츠 ‘워크맨’이 1일 오후 6시 노동요 ‘워크맨’ 음원을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

더불어 동시에 공개 예정인 뮤직비디오에 넷플릭스 ‘인간수업’에서 청순한 마스크에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괴물신인’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 배우 박주현이 출연을 예고한 것

박주현은 남다른 텐션과 뛰어난 친화력으로 각종 인터뷰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평소 음악적 재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장성규와 박재범, 그루비룸, 식 케이와의 만남으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작년 tvN `드라마 스테이지 - 아내의 침대‘로 브라운관에 데뷔하여 ’반의반‘에서 아름답고도 슬픈 ’첫사랑‘ ’지수‘ 역을 맡아 섬세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는가 하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에서 ’규리‘역으로 강렬하고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괴물 신인‘의 면모를 입증했다. 곧 이어 공중파 주연 소식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 앞으로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주현이 출연하는 ‘워크맨’ 뮤직비디오는 1일 오후 6시 ‘워크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2일부터는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