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퓨처플레이, 브이리뷰 운영사 투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타트업 단신
    동영상 후기 서비스 ‘브이리뷰’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인덴트코퍼레이션이 12억원 규모의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번 투자엔 퓨처플레이와 인사이트에퀴티파트너스 등이 참여했다.

    인덴트코퍼레이션은 전자상거래 컨설턴트 출신인 윤태석 대표가 2018년 설립한 회사다. 동영상 후기 서비스 브이리뷰가 대표 상품이다. 페이스북 메신저와 카카오톡 채팅창 등에서 동영상 리뷰를 등록할 수 있다. 평균 6단계를 거쳐야 하는 기존 방식보다 리뷰 수집률이 470% 이상 올라갔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정예솔 퓨처플레이 심사역은 “소비자와 판매자가 손쉽게 쓸 수 있는 동영상 중심의 리뷰 시스템을 구축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설명했다.

    조수영 기자 delinew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안민정책포럼 '검찰개혁' 세미나

      안민정책포럼(이사장 박병원·사진)은 오는 14일 오전 7시40분 서울 삼일대로 안민정책포럼 위공세미나실에서 ‘바람직한 검찰개혁 방향’을 주제로 조찬 세미나를 연다. 이완규 법무법인 ...

    2. 2

      정진택 총장, 대학스포츠協 회장 취임

      정진택 고려대 총장(사진)이 한국대학스포츠협의회(KUSF) 제6대 회장에 취임했다. KUSF는 대학 스포츠를 육성하기 위해 설립된 105개 대학 협의체다. 정 신임 회장의 임기는 2023년 2월 7일까지다.

    3. 3

      공유주방 '위쿡 송파점' 문 열어

      심플프로젝트컴퍼니가 11일 1835㎡ 규모의 공유주방 ‘위쿡 송파점’(사진)을 열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6개 층을 활용한다. 베이커리와 밀키트, 신선식품 특화형 공유주방으로 설계했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