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천시, 신종코로나에 신년음악회 취소…시정설명회도 연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천시, 신종코로나에 신년음악회 취소…시정설명회도 연기
    경기도 부천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각종 행사를 취소 또는 연기한다고 29일 밝혔다.

    부천시는 우선 이달 31일 부천시민회관에서 개최할 예정이었던 '부천시립합창단 신년음악회'를 취소하기로 했다.

    또 다음 달 3∼5일에 각 동에서 진행할 예정이었던 시정설명회도 무기한 연기한다.

    부천시는 이 외에도 불특정 다수가 참여하는 시 주관 행사를 취소하거나 연기할 방침이다.

    신낭현 부천시 부시장은 "시민 안전을 위한 결정인 만큼 시민들의 양해를 부탁한다"며 "감염증 관련 정보는 정부·부천시 홈페이지 등 공식 채널을 통해 꼭 확인해달라"고 당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경찰, 강선우 전 보좌관 피의자 소환…1억 수수 의혹 추궁

      [속보] 경찰, 강선우 전 보좌관 피의자 소환…1억 수수 의혹 추궁박수빈 한경닷컴 기자 waterbean@hankyung.com

    2. 2

      배우 꿈꾸며 오디션 보러 갔는데… 면접자가 성범죄자

      배우 지망생을 대상으로 성범죄를 지속해서 저질러온 매니지먼트사 임원이 동일 범죄로 형량을 채우고 나온 후 또 성범죄를 저지른 것으로 파악됐다.5일 채널A에 따르면 신인 배우 A씨는 배우 모집 공고를 보고 찾아간 오디...

    3. 3

      "월급 빼고 다 오르네"…국민연금 지급액 올해 2.1% 인상

      올해부터 국민연금 지급액이 2.1% 인상된다. 지난해 치솟은 물가 상승분을 반영해서다.6일 보건복지부와 국민연금공단 등에 따르면 관련 법령에 따라 이달부터 모든 공적연금 수급자는 지난해보다 2.1% 인상된 금액을 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