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주마다 급등에 접속자 폭주! 화제의 ‘이 방송’은?

주식정보 제공 플랫폼이 카톡방으로 옮겨간지 오래된 최근에도 총 참여자 수가 1만 명에 육박하는 라이브 방송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탑TV 증권방송’이 그 주인공인데, 탑TV는 2010년부터 햇수로 10년째 라이브방송만을 고수하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주식방송 10년 외길! 탑TV 라이브방송 지금 확인! (클릭)

경쟁업체들이 하나 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으로 정보제공 플랫폼을 바꿔가는 반면, 라이브방송을 고집하는 탑TV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이브 방송의 수요가 꾸준히 있다고 밝혔다. 탑TV 관계자는 ‘주식정보는 전문가의 신뢰도와 직결되기 때문에 문자로만 제공되는 카톡방보다 전문가의 육성으로 정보가 제공되는 라이브방송에 신뢰를 느끼고 선호하시는 분들이 여전히 많다.’고 말했다.

추천주마다 급등에 접속자 폭주! 화제의 ‘이 방송’은?


탑TV 관계자의 말을 증명이라도 하듯, 올해 탑TV의 라이브방송 참여자 수는 100만명을 돌파했다.
하지만 이 성과가 단지 신뢰도만으로 이루어진 것은 아니다. 바로 라이브방송에서 무료로 추천하는 종목의 수익률이 높은 것이 방송 참여자 급증으로 이어졌다고 탑TV는 밝혔다.

탑TV 무료추천주의 평균 적중률은 85.2%로 종목 10개 중 8~9개는 급등했고, 그 결과 최근 30일의 누적수익률은 400%에 육박했다. 최근 추천주 수익률을 잠깐 소개하자면 필룩스 138%를 비롯해 에스텍파마 61%, 내츄럴엔도텍 43% 등 무료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의 높은 수익률을 자랑한다.

▶높은 수익률에 참여자수 100만명 돌파! 탑TV 무료 라이브방송! (클릭)

실제로 방송을 통해 수익을 낸 투자자는 ‘처음에는 방송을 계속 봐야 하는 것이 부담스럽긴 했지만, 전문가 설명을 음성으로 들으니 방송에 집중도 더욱 잘 되었고 전문가가 말하는 중요 포인트를 놓치는 일도 없어 결과적으로는 투자에 집중할 수 있었고 수익도 낼 수 있었다.’며 탑TV 라이브 방송에 대한 만족을 드러냈다.

▶카톡방 대비 높은 집중도! 탑TV 무료 라이브방송 입장하기! (클릭)

탑TV의 무료 라이브 방송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진행이 되며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방송 참여가 가능하니 주식으로 수익을 내고 싶다면 지금 당장 방송 참여를 권한다.

오늘의 이슈종목
에이치엘비, 인스코비, 삼성제약, 에이치엘비파워, AK홀딩스, 나노메딕스, 셀리버리, 셀루메드, 나노메딕스, 에스씨디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