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에서 만나는 첫번째 푸르지오
대우건설은 여주시 첫 푸르지오 브랜드 아파트인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를 10월 공급할 예정이다. ‘푸르지오’는 우수한 시공능력과 검증된 상품력으로 전국 분양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여주시에서도 성공신화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는 여주 교동지구 도시개발구역인 경기도 여주시 교동 115-9번지 일원에 조성되며,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8개동, 전용 84㎡ 단일면적 총 551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타입별로는 △전용 84㎡A 314가구, △전용 84㎡B 157가구, △전용 84㎡C 80가구다.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는 여주시 내에서도 교육, 교통, 편의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는 핵심입지에 조성돼 주거 편의성이 높다.

단지 바로 맞은 편에 세종초·중이 위치해 있어 안전한 통학환경을 갖췄다. 반경 1km 도보권 내에 여주고도 위치해 초·중·고교 모두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가능한 만큼 학부모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주거편의시설 또한 근접해 있어 이마트(여주점)가 차량 3분 거리이며, 여주종합터미널, 여주시청, 여주종합운동장, 여주세종병원 등도 차량 10분 거리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가까이 황학산과 황학산 수목원 등 녹지공간이 풍부해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다수의 골프장과 수상레져를 즐길 수 있는 남한강, 강변유원지, 썬밸리 워터파크 등도 인근에 위치해 여가활동을 즐기기에 수월하다.

또한,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는 2003년 공급 이후 16년 만에 교동에서 공급되는 새 아파트이자, 교동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형건설사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이 부각되면서, 벌써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에 4bay 판상형 위주 설계로 통풍 및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여주시 교동 90-8번지에(세종초등학교 교차로 인근) 마련될 예정이다.

문의 : 1600-0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