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DGB금융, 차기 대구은행장 후보자 명단 연말에 발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DGB금융)
    (사진=DGB금융)
    DGB금융그룹은 차기 DGB대구은행장 후보자 명단을 연말께 발표한다고 23일 밝혔다.

    대구은행은 DGB금융지주와 대구은행 현직 임원 19명을 대상으로 최고경영자(CEO) 육성·승계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최근 회장과 1대 1 면담, 전문강사 1대 1 코칭 프로그램, 경영과제 심층 토론 등 업무역량과 리더십 향상을 위한 DGB 포텐셜 아카데미를 마무리했다.

    앞으로 후보자별 전략과제 발표, 임원평가센터 프로그램 등으로 종합평가한 결과를 놓고 연말께 차기 은행장 후보군을 선정할 예정이다.

    김태오 DGB금융지주 회장은 "지주 및 은행 사외이사들과 함께 은행장 후보자 모두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투명하게 차기 은행장을 선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DGB 은행·증권 복합점포 개설

      DGB금융그룹은 지난 17일 계열사인 DGB대구은행과 하이투자증권 점포를 결합한 복합점포 2곳을 개점했다고 19일 밝혔다.1호점인 '디그니티(DIGNITY) 본점센터'는 대구 수성구 수성동 DGB대구은...

    2. 2

      DGB금융그룹, 프리미엄 브랜드 '디그니티' 발표

      DGB금융그룹은 그룹 계열사 공동 프리미엄 브랜드로 '디그니티(DIGNITY)'를 선정하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16일 발표했다. 외부 전문 자문과 내부 직원 의견 수렴 등을 거쳐...

    3. 3

      김태오 "DGB금융, 현지 핀테크 회사 인수해 동남아판 카카오뱅크로 키우겠다"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 겸 대구은행장은 지난해 5월 회장에 취임한 이후 한동안 대구·경북(TK) 지역에서 이방인 대접을 받았다고 했다. 대구은행 출신이 아닌 첫 외부 출신 회장이어서만은 아니었다. 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