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DGB 은행·증권 복합점포 개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DGB 은행·증권 복합점포 개설
    DGB금융그룹은 지난 17일 계열사인 DGB대구은행과 하이투자증권 점포를 결합한 복합점포 2곳을 개점했다고 19일 밝혔다.

    1호점인 '디그니티(DIGNITY) 본점센터'는 대구 수성구 수성동 DGB대구은행 본점 건물 2층에서, 2호점인 '디그니티 월배센터'는 대구 달성구 월배동에서 각각 문을 열었다.

    DGB금융그룹 관계자는 "디그니티는 최근 선정한 계열사 공동 프리미엄 브랜드로, 이 브랜드가 점포 이름에 적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DGB금융그룹은 이번에 문을 연 복합점포에서 은행의 인프라와 증권의 투자자문 노하우를 접목해 통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DGB금융그룹, 프리미엄 브랜드 '디그니티' 발표

      DGB금융그룹은 그룹 계열사 공동 프리미엄 브랜드로 '디그니티(DIGNITY)'를 선정하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16일 발표했다. 외부 전문 자문과 내부 직원 의견 수렴 등을 거쳐...

    2. 2

      김태오 DGB금융 회장, 대구은행장 취임…"소통 경영하겠다"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사진)이 대구은행장에 취임했다.대구은행은 29일 임시 주주총회에서 김 회장을 은행장으로 선임했다. 김 행장은 이어진 취임식에서 “나부터 권위의식을 버리고 직원과 소통하겠다&rdq...

    3. 3

      김지완 BNK금융 회장 "2023년까지 순익 1조원 달성"…김태오 "윤리·정도·지속경영 실천"

      김지완 BNK금융그룹 회장과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이 글로벌 진출과 윤리경영에 집중할 뜻을 밝혔다.김지완 회장은 2일 신년사에서 “2023년까지 당기순이익 1조원을 달성하겠다”며 &rdqu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