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프로젝트 4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W 프로젝트 4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황윤성부터 김동윤까지 'W 프로젝트 4'의 신곡 '1분 1초(돌아와줘)'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W PROJECT4 #1분1초 (#돌아와줘) TEASER (IMAGE VER.) 2019.09.02 6PM RELEASE'라는 글과 함께 디지털 싱글 '1분 1초' 이미지 버전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30초 분량의 이번 영상에서는 여섯 멤버의 훈훈한 비주얼이 차례대로 클로즈업된다. 멤버들은 묘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보는 이들에게 강렬함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신곡 '1분 1초(돌아와줘)' 음원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돼 오는 9월 2일 어떠한 영상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W 프로젝트 4' 멤버는 이협, 황윤성,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이성준 등 총 6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앞서 울림은 2017년 'W 프로젝트'를 통해 발라드부터 힙합까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 바 있다. 이에 조만간 선보일 'W 프로젝트 4'의 음악과 퍼포먼스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대중들의 기대가 한껏 모이고 있다.

'1분 1초(돌아와줘)'는 오는 9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