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이색 놀이문화공간 바운스, 홈플러스 구미점 신규 오픈
트램폴린 중심의 국내 스포츠 테마파크 VAUNCE(대표이사 류호준, 이하 바운스)가 홈플러스 구미점에 신규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바운스 구미 홈플러스 센터는 홈플러스 구미점 지하1층에 새롭게 오픈한 10번째 지점으로 구미지역 쇼핑의 메카로 불리우는 홈플러스 지하1층 1,008㎡(305평)의 규모의 트램폴린을 중심으로 실내 어드벤처 시설까지 겸비하며 `건강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스포츠 테마파크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형태의 트램폴린 존에서 즐겁게 점핑을 하며 운동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체육활동을 겸할 수 있는 멀티스포츠 존, 공간 인지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정글짐과 도전정신을 키우는 챌린지 코스 등 전신근육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공간들로 마련하였다.

여름 장마와 무더위에도 걱정없이 아이들은 건강한 활동을 통해 에너지를 발산하고 부모는 그 동안 여유롭게 쇼핑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바운스는 1인 1 트램폴린 이용과 곳곳에 안전 전문 선생님인 히어로(HERO)의 상주로 철저한 안전관리를 하고 있으며 레크레이션부터 생활체육까지 다양한 컨텐츠 프로그램도 상시 운영하고 있다.

특히 구미 홈플러스 센터의 경우 순발력과 근력, 근지구력 향상에 도움을 줄수 있는 신규 컨텐츠인 `글로우 홀드(glow hold)를 도입하였다. 글로우홀드는 조명이 켜지는 경로를 따라 터치하며 등반하는 교감형 놀이시설로 재미와 함께 새로운 경험을 느끼게 해준다.

실내 놀이시설 바운스 구미 홈플러스 센터는 7월 22일부터 26일까지 프리 오픈기간에 한해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7월 27일부터 3일간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매일 선착순100명에게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바운스는 2016년 iF디자인 어워드 및 REDDOT 디자인 어워드 수상에 이어 2018 A 디자인 어워드 `실버` 선정 및 2019 German Design Award(GDA)에서 Brand Identity Category 부문 Special Mention으로 선정되며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4관왕을 차지했다.

현재 용인 죽전센터, 반포센터, 잠실센터, 구로신도림 롯데마트 센터,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센터, 용인 동백 센터, 거제 한화벨버디어 센터, 부산 용호W 센터, 삼성 센터, 구미홈플러스 센터까지 전국 10개의 센터를 운영중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