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재환 금호산업 대표이사 "자부심 가지고 살 수 있게 최상의 공간 조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19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서재환 금호산업 대표이사 "자부심 가지고 살 수 있게 최상의 공간 조성"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은 세종시의 미니 판교로 평가되는 세종4-2생활권 내 최중심에 들어섭니다. 고객이 자부심과 행복감을 느끼며 살 수 있도록 최상의 주거공간을 조성하겠습니다.”

    서재환 금호산업 대표(사진)는 “오랜 전통의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주거복지대상이라는 의미있는 큰 상을 받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서 대표는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은 주거복지대상에 걸맞게 초·중·고교가 근거리에 밀집해 원스톱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다”며 “삼성천 수변공원과 근린공원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최상의 친환경 요소가 즐비하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번 주거복지대상을 받게 된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은 디자인설계 공모단지로 바람이 흐르고 햇살이 머무는 아름다운 단지에 차별화된 설계와 혁신공간을 담았다”며 “최고 29층 높이의 고층 아파트로 조성돼 조망권이 우수한 것이 큰 자랑거리”라고 특화설계에 자신감을 나타냈다.

    그는 이어 “미세먼지를 99.97%까지 걸러내는 헤파필터 적용 스마트 환기장치, 홈 사물인터넷(IoT) 등 친환경에너지 시스템을 적용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주거 문화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구민기 기자 koo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청주 가경 아이파크 1단지, 현관·주방 따로…'한 지붕 두 가족' 생활 가능

      ‘2019년 상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평면혁신대상 부문에 HDC현대산업개발이 충북 청주 흥덕구에 공급한 ‘청주 가경 아이파크 1단지’가 선정됐다. 두 가구가 함께 거주할 수...

    2. 2

      동부산 아난티 코브, 인피니티풀·야외 수영장 갖춘 명품 휴양단지

      쌍용건설이 부산 기장군 기장읍에 선보인 ‘동부산 아난티 코브’(펜트하우스&힐튼부산)가 ‘2019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에서 건축대상을 받았다.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휴양...

    3. 3

      포스코건설은…인공지능·사물인터넷 접목 '스마트 건설' 선도

      포스코건설은 1994년 창립 이후 한국 경제 발전의 초석이 된 포항·광양제철소 건설 경험을 토대로 에너지, 인프라 및 건축 등으로 사업을 확대해오고 있다.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서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