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시대 인생 후반 설계 비법은? … 27일 노후 대비 세미나 개최
한경닷컴은 은퇴 후 인생 설계와 노후 투자에 관심이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저성장 고령화 시대의 인생 후반 설계'를 주제로 100세 시대, 노후대비 세미나를 6월 27일(목) 오후 2시~6시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3층 불스홀에서 개최한다.

기대 수명이 늘어나고 고연령층으로 살아가는 기간이 늘어나면서, 은퇴 이후에도 비슷한 생활 수준을 비슷하게 유지하기 위한 대비책이 필요해졌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노후 맞춤형 금융 상품과 재테크 방법을 올바르게 활용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금융, 투자, 부동산, 달러와 채권 등 4가지 주제별 전문가의 노하우를 접할 수 있다.

△이 시대에 맞는 건강한 재무설계(최윤선 National FP 대표) △4차 산업혁명시대의 투자전략(조혁진 미래에셋대우 지점장) △노후 생존전략, 왜 부동산인가?(신은정 건국대학교 부동산 대학원 교수) △달러와 채권투자 필요성(마경환 MKH Global Partners 대표) 순으로 강연이 진행된다.

한경닷컴 노후대비 세미나는 보험설계사의 명예의 전당으로 불리는 ‘한국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에서 후원한다.
100세시대 인생 후반 설계 비법은? … 27일 노후 대비 세미나 개최
참가 희망자는 한경닷컴 홈페이지 하단 세미나 알림을 이용하거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