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해상, 가입대상·보장범위 확대 '뉴간편플러스종합보험'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현대해상)
    (사진=현대해상)
    현대해상은 가입대상과 보장범위는 확대하고 보험료는 낮춘 간편심사보험 신상품 '뉴간편플러스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상품은 80대도 가입 가능한 간편심사보험으로 기존에 보험가입이 어려웠던 고령의 유병자들도 다양한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또한 3대 질병(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한 재진단 보장특약을 신설해 고객이 해당 특약 가입 시 횟수 제한 없이 3대 질병 진단 시 마다 보험금을 받을 수 있다.(직전 발생한 3대 질병진단일로부터 2년 경과 후 보장 가능)

    여기에 그동안 간편심사보험에서는 보장되지 않았던 통풍, 대상포진 등의 만성생활질환에 대한 보장을 신설하고 급성류마티스열, 만성류마티스심장질환 등 기존 심장, 뇌혈관질환으로 보장받을 수 없던 질병에 대해서도 입원일당 및 수술보험금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 범위를 확대했다.

    15세부터 90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최대 100세까지 보장하며 보험기간은 5/10/15/20/30년만기 갱신형 또는 80/90/95/100세만기형 중 고객들의 필요에 맞춰 가입할 수 있다.

    박재관 현대해상 장기상품부장은 "기존의 간편심사보험보다 가입범위와 보장을 대폭 넓혀 종합형보험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상품을 출시했다"며 "이번 뉴간편플러스종합보험 출시를 통해 현대해상이 간편보험상품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내일부터 車보험료 인상 시작…KB손보 최대 1.6% 올라

      내일부터 주요 손해보험사들의 자동차보험료가 인상된다.28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악사손해보험은 오는 29일부터 자동차보험료를 1.5% 인상한다.삼성화재는 보험료 인상률을 1.5%로 확정하고 이를 다음달 7일부터 적용할 ...

    2. 2

      6월 車보험료 인상…"운전습관 따라 할인되는 특약 가입해볼까"

      다음달 주요 손해보험사들이 자동차보험료 인상을 예고하면서 한 푼이라도 보험료를 아끼는 방법으로 운전습관연계(UBI) 특약이 주목받고 있다. UBI 특약은 운전자의 안전 운전 습관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해 금전...

    3. 3

      "현대해상, 실적 개선은 하반기에 가능…목표가 하향"-하나

      하나금융투자는 13일 현대해상에 대해 실적 개선은 하반기에 가능할 전망이라며 목표주가를 5만2000원에서 4만6000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오진원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