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팬미팅 `리코드 파티 - 피드백` 연다…팬들과의 특별한 시간


`팬 사랑 장인`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팬미팅 `리코드 파티 - 피드백`을 개최한다.

지난 28일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는 공식 SNS를 통해 팬미팅 `LADIES` CODE RECODE PARTY [FEEDBACK]`(레이디스 코드 리코드 파티 [피드백])의 개최를 알렸다.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리코드 파티 - 피드백`은 레이디스 코드와 팬들이 한층 더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될 것"이라며 "팬미팅, 사인회를 통해 팬분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공연은 레이디스 코드의 2년 7개월 만의 컴백을 알린 신곡 `FEEDBACK(너의 대답은)`의 한정판 사인 CD를 함께 증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레트로 장인`으로 불리며 신곡 `FEEDBACK`(피드백)을 통해 성숙함과 관능미 넘치는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 레이디스 코드가 이번 팬미팅을 통해 보여줄 `팬 사랑`은 어떤 모습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내달 15일 오후 6시 서울 신사동의 마이라이브홀에서 진행되는 레이디스 코드 `리코드 파티 - 피드백`의 티켓팅은 옥션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29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