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삼성전자 향수 'EVO 860㎖' 출시? 만우절 이벤트 "나도 살래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가 향수를 출시했다?

    삼성전자가 1일 반도체 부문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향수 광고를 연상하게 하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약 15초 분량의 동영상에는 'SAMSUNG'이라는 영문 로고가 선명하게 찍힌 향수병과 함께 'EVO 860㎖'라는 자막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영상에는 "삼성에서 나온 새로운 향기 'EVO'로 당신의 성취를 진화시키세요. 860㎖만으로 환상적인 기억을 만드는 믿을 수 없는 효과에 놀랄 겁니다"라는 '광고 카피라이트'도 실렸다.
    삼성전자 향수 'EVO 860㎖' 출시? 만우절 이벤트 "나도 살래요"
    이 동영상의 실체는 삼성전자 반도체 부문이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공개한 '가짜 영상'이다.

    'EVO'는 삼성전자의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SSD) 브랜드 명칭으로, 제품 표면에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라는 영문이 새겨져 있다.

    네티즌들은 "나는 당장 사겠다", "놀라운 향수다", "유쾌한 만우절 농담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성전자 '외국인 기록제조기' 북미총괄 팀 백스터 퇴임

      삼성전자의 '외국인 기록제조기'로 불렸던 팀 백스터 사장이 이달초 공식 퇴임하면서 북미지역 사업이 엄영훈 부사장 체제로 전환했다.8일 업계 등에 따르면 삼성전자 북미사업 총괄 대표 겸 최고영영자(CEO...

    2. 2

      삼성 북미총괄 팀 백스터 공식 퇴임…'엄영훈 체제' 출범

      '13년 삼성맨' 생활 마무리…"당분간 휴식 취할 듯"삼성전자의 '외국인 기록제조기'로 불렸던 팀 백스터 사장이 이달초 공식 퇴임하면서 북미지역 사업이 엄영훈 부사장 체제로 ...

    3. 3

      삼성 '갤럭시A50' 14일 출시

      삼성전자가 오는 14일 중저가폰 ‘갤럭시A50’을 출시한다고 7일 발표했다. 가격은 47만3000원. 정식 출시에 앞서 10일 갤럭시A50 자급제 모델 사전판매를 시작한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